로그인 해주세요.
새 아뭉은 기존 회원도 재가입해야 합니다. 공지사항을 꼭 확인해주세요.

간단한 글만 적어주세요. 긴 글은 자유게시판으로.

  • Blur
    title: 17/18 호세 가야 (A)Blur 18.01.13. 21:47
    성인되고 첫술마시는데 4잔마시고 갔네요
    Blur
    글쓴이
    title: 17/18 호세 가야 (A)Blur 마데카솔레르
    지금 혼자취해서 집에가네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21:53
    2018.01.13.
    빠스타
    title: 17/18 루시아노 비에토 (A)빠스타 Blur
    ㅋㅋㅋㅋㅋㅋㅋ 술자리 후 집 가는건 상당히 좋은 버릇이네요 스무살 응원합니다 ㅋㅋㅋ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23:30
    2018.01.13.
    가야
    가야
    부럽네여..9년전 20살 요맘때 저두 처음 먹었었는데 ㅎㅎ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22:25
    2018.01.13.
  • 매숩다야 18.01.13. 21:16
    입사한지 얼마 안돼서 제설한다고 불려가질않나 초과근무를 연일 하질않나 시간 삭제돼부리네요 날씨가 궂은데 다들 몸조심하십쇼!
    미샤
    title: 루시아노 비에토 (비야레알)미샤
    헐 ㅠㅠ 고생이시네요 ㅠㅠ
    힘내세요~ 홧팅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0:48
    2018.01.14.
  • title: 2010 WC 박지성심장이가야가야 18.01.13. 16:26
    라섹하고 누워있는 사이에 비에토는 해트트릭을 박고 코클랭도 영입했네요;; 코파도 나름 꿀대진이고,, 더 누워있어야 되나요
    알비올
    title: 17/18 네투 무라라 (1)알비올
    라섹이 좋나요? 라식이 좋나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6:53
    2018.01.13.
    아문트발랭
    title: 17/18 곤살루 게드스 (A)아문트발랭 알비올
    라식은 각막을 절개하는 것이고 라섹은 각막상피만 벗겨내서 수술하는 것이기 때문에 라식이 좀더 부작용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어요. 대신에 라섹은 엄청 아프죠...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7:50
    2018.01.13.
    글쓴이
    title: 2010 WC 박지성심장이가야가야
    라식은 라섹보다 회복이 짧은 대신에 부작용이 좀 있다고 들었어요 이런거 외에도 각자 장단이 있는거 같아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7:01
    2018.01.13.
    리스빙턴
    때떄로 누워있는게 좋을때가 있습니다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7:23
    2018.01.13.
    styner
    라섹 받은지 3~4년 됐는데
    수술하고 정말 하...
    일주일간은 정말 눈 속에 모래가 계속 굴러다니는 것 같더라구요.
    그 이후에는 정말 편하고 좋았는데
    지금은 시력이 다시 떨어져서 안경을 써야하나 하고 있습니다 ㅠㅠ
    인공눈물 잘 넣어주시고 눈 좋아진 후에 다시 나빠지지 않도록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9:51
    2018.01.13.
  • title: 17/18 네투 무라라 (2)Alvaro 18.01.13. 15:19
    오늘도 출첵 가유우
  • Mendieta
    title: 17/18 루시아노 비에토 (H)Mendieta 18.01.13. 15:13
    엄마와 코코 보고왔는데 좋네요. 겨울왕국이 렛잇고에 좀더 집중이 된 느낌이라면 코코는 전체적으로 균형있는 모습을 보여준듯합니다.
    빠스타
    title: 17/18 루시아노 비에토 (A)빠스타
    저도 어제 봤는데 코코 보다 울뻔 했어요 ㅋㅋㅋ 노래도 좋고 스페인어 배우고 싶은 맘도 들었네요 ㅋㅋ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6:11
    2018.01.13.
  • title: 17/18 곤살루 게드스 (H)솔레르 18.01.13. 14:06
    자자 수술은 어떻게 되는건가요?
    뛰는데 큰지장은없어서 시즌끝나고 고려되는건지?
    Rbiol
    title: 후벤 베주 (비토리아 세투발)Rbiol
    넹. 시즌 후에 다시 검사받고 결정할거라네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5:24
    2018.01.13.
    Cinna
    Cinna
    위에분들 왜 저러시나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9:49
    2018.01.13.
  • Vamos
    title: 17/18 루시아노 비에토 (H)Vamos 18.01.13. 10:45
    독감 감기 조심하세요
    미샤
    title: 루시아노 비에토 (비야레알)미샤
    ㅠㅠㅠ 바모스님도 건강하세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0:49
    2018.01.14.
  • Euskara
    Euskara 18.01.13. 07:25
    새벽 6시부터 눈이 오네여
    중부지방은 눈 온다는데 모두 조심하세여
  • 빠스타
    title: 17/18 루시아노 비에토 (A)빠스타 18.01.13. 03:18
    비에토도 오자마자 첫 경기에서 바람 쐬게 해줬듯이 코클랭도 데포르티보전에 교체로 출장 해보면 좋겠네요 ㅎㅎ 물론 그럴 여유 있게 이기고 있길
    알비올
    title: 17/18 네투 무라라 (1)알비올
    콘개 못나와서 선발로 뛸 수도 있지않을까란 생각도 해봅니다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6:00
    2018.01.13.
  • title: 17/18 카를로스 솔레르 (H)월클솔레르 18.01.13. 01:45
    단골회원으로 승급했네여

    이 기세를 몰아 실바 획득 가즈아ㅏㅏㅏㅏ
    다비드실바
    title: 산티 미나 (셀타 비고)다비드실바
    축하해요! 이제 우수회원 가시는건가요!ㅋㅋ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9:34
    2018.01.13.
  • 얼쑤비야
    title: 16/17 산티 미나 (A)얼쑤비야 18.01.13. 00:02
    알라베스 8강전은 언제죠//
    Rbiol
    title: 후벤 베주 (비토리아 세투발)Rbiol
    1차전 홈경기는 현지시간 1월 17일 19시(한국시간 18일 3시)로 결정됐네요. 2차전은 1월 24일, 시간은 아직 미정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0:13
    2018.01.13.
  • title: 17/18 카를로스 솔레르 (H)월클솔레르 18.01.12. 23:21
    21 22라운드만 잘 치러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Mendieta
    title: 17/18 루시아노 비에토 (H)Mendieta 18.01.12. 22:26
    코클랭도 왔고하니 게드스 완전영입소식만 들리면 되네요. 제발 와라 ㅠㅠ
검색
취소
취소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memo
2017-03-02
colorize02 메모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도움말

2. 메모장 목록

3. 메모장 글

4. 댓글

5. 글 쓰기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