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이강인 선수 관련 공지입니다. 꼭 읽어주세요.

간단한 글만 적어주세요. 긴 글은 자유게시판으로.

  • 윤큐
    윤큐 19.01.12. 07:31
    무니르 1m에 세비야 이적;
  • Cinna
    Cinna 19.01.12. 02:56
    국대는 참...
  • 코카콜라
    title: 1996 EURO 아마데오 카르보니코카콜라 19.01.12. 00:19
    마르셀리노 경질 염원 7일차
  • 코카콜라
    title: 1996 EURO 아마데오 카르보니코카콜라 19.01.11. 20:16
    마르셀리노 경질 염원 6일차
    코카콜라
    글쓴이
    title: 1996 EURO 아마데오 카르보니코카콜라 나랑하
    앞으로는 늦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23:40
    2019.01.11.
  • El_Guaje
    title: 2012 EURO 히카르도 코스타El_Guaje 19.01.11. 18:16
    바추아이 a/s로 모라타 임대는 안될까요ㅎㅎ
    Reval
    Reval
    완전이적 옵션 포함해서 세비야랑 협상중인데
    의무이적료 조율이 안 되고 있나 봐요.
    아마 발렌시아가 모라타 노리려면 사천만은 써야할 것 같아요.
    싼 값이면 찬성인데 이천만 이상이면 솔직히 너무 큰 도박인 것 같네요 ㅋㅋ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9:24
    2019.01.11.
    El_Guaje
    글쓴이
    title: 2012 EURO 히카르도 코스타El_Guaje Reval
    골닷컴에서 세비야가 무니르쪽에 관심 돌린다는 기사를 봐서 우리팀에 임대는 데리고 오는 것도 괜찮을 것 같기도 해서요
    저도 역시 비싸면 반대입니다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20:44
    2019.01.11.
    나랑하
    title: 2010 WC 다비드 비야나랑하
    솔직히 모라타 라리가 오면 잘할거 같은데 넘비쌈ㅜㅠ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21:02
    2019.01.11.
  • 모리엔테스 19.01.11. 09:18
    안비보는 좀...
    전 콩테 왔으면 좋겠어요
    첼시 가기 전에 잠깐 거론될때 설리설리 햏ㅅ는데ㅜㅠ
    나랑하
    title: 2010 WC 다비드 비야나랑하
    근데 콩테 같은 거물은 이제 거의 불가능이지 않을까요?
    안비보는 워낙에 개판이 되어놔서 가능할거 같기도 한데...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9:34
    2019.01.11.
    가야
    title: 18/19 호세 가야 (H)가야
    콩테 와주기만 한다면야........... 오려나ㅠㅠ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9:48
    2019.01.11.
    루드
    무리뉴는 멘데스 때문에 일말의 가능성이라도 있을거 같은데 콘테는 절대 안올듯요 ㅜㅜ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9:58
    2019.01.11.
    Vamos
    title: 루벤 소브리노 (알라베스)Vamos
    재능기부좀 굽신굽신해야할듯ㅠㅠ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1:26
    2019.01.11.
    너랑하
    너랑하
    무리뉴 아시안컵 해설 간다네요.. 이후에 어케될지는 모르나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1:35
    2019.01.11.
  • 아뭉
    아뭉 19.01.10. 16:02
    슬슬 루머가 올라오네요ㅜㅜ 펩시티와 파리가 솔레르를ㅜㅜ
    Blur
    Blur
    30m에 호구나 사가라구....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8:25
    2019.01.10.
  • title: 크리스티아노 피치니 (피오렌티나)솔레르 19.01.10. 07:09
    맨시티 두경기 16골 0실점 ㅋㅋㅋ
    우리는...
    가야
    title: 18/19 호세 가야 (H)가야
    에초에 맨시티랑 비교자체가....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1:46
    2019.01.11.
  • 코카콜라
    title: 1996 EURO 아마데오 카르보니코카콜라 19.01.10. 01:12
    마르셀리노 경질 염원 5일차
  • DavidVilla
    title: 16/17 디에구 아우베스 (1)DavidVilla 19.01.10. 01:03
    보로 다음으로 가장 적합한 감독 누가 있으려나 생각해보다가

    바라하 오면 좋겠다 싶어서 찾아봤는데 얼마전까지 히온감독이였군요.(과거형인건 지금은 경질되었다는 것..)

    18년 11월에 경질되었는데 좀만 버티시면 메스타야에서 발렌시아 상대했을수도 있었겠네요 ㄷㄷ...
    코카콜라
    title: 1996 EURO 아마데오 카르보니코카콜라
    감독능력이 입증되지 않은 이상 감독직에 레전드들을 불러들이는 것은 페예그리노, 듀키치면 충분합니다...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1:11
    2019.01.10.
    DavidVilla
    글쓴이
    title: 16/17 디에구 아우베스 (1)DavidVilla 코카콜라
    저두 더 좋은 감독 오면 좋을꺼 같은데 진짜 팀에 돈이 없어서.... ㅠ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1:33
    2019.01.10.
  • title: 2000 EURO 산티아고 카니사레스Banega 19.01.09. 20:45
    크리스탈 팰리스가 바츄아이에게 관심이 있다네요. (El Desmarque)
    힘좀 내줘 팰리스야 ㅠㅠ
    Rbiol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세리에 팀들이랑 같이 처음부터 언급되던 팀인데 아직 포기 안했나보네여
    바추아이가 그 정성을 좀 알아주길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21:51
    2019.01.09.
    Cinna
    Cinna
    배추 크팰 가면 제2의 벤테케인가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9:14
    2019.01.10.
  • 비야가야메스타야
    비야가야메스타야 19.01.09. 20:43
    혹시 이번 리그 비야레알전 킥오프시간이 아직 안정해졌나요??
    이번에 보러가는데 어디는 4시경기로 나오고 어디는 8시경기로 나와서 일정을 못짜고 있네요...
    그나저나 하필 팀분위기 최악일때 직관가는거 같은,,,,,,,,
    CHAPTERc
    CHAPTERc
    아직 날짜도 미정 같은데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22:30
    2019.01.09.
    비야가야메스타야
    글쓴이
    비야가야메스타야 CHAPTERc
    라리가 홈페이지 들어가니까 날짜는 1월 27일로 픽스 되있던데....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22:56
    2019.01.09.
    Rbiol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월 27일 현지시간 오후 6시 30분으로 방금 올라왔네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23:10
    2019.01.09.
  • title: 2012 EURO 후안 마타월클솔레르 19.01.09. 20:39
    근데 ㄴㅂ이나 ㄴㄴ는 그나마 다행인게 초짜감독들이라 그렇다곤 하지만 마르셀리노는 나름 잔뼈굵은 감독인데 이딴식으로 하는 거 보니까 한숨만 나옵니다
    El_Guaje
    title: 2012 EURO 히카르도 코스타El_Guaje
    그래도 ㅋㅁ은 넘사벽이죠... 그래도 그때 선수단은 괜찮았었는데 지금은 선수단도 삐걱이네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21:43
    2019.01.09.
    윤큐
    윤큐
    솔직히 프란델리나 에메리처럼 다른 클럽에서 성공했다 하는 경력도 비야레알 잠깐이라..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22:42
    2019.01.09.
검색
취소
취소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memo
2017-03-02
colorize02 메모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도움말

2. 메모장 목록

3. 메모장 글

4. 댓글

5. 글 쓰기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