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 검색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루디 2
    루디
    전 지금 폼만봐선 2포트에선 첼시가 좋을거 같은데 우리랑 만날수가 없어서 ㅠㅠ ㅋㅋㅋ
      profile image
      VicenteR 2019.12.16.
      어차피 16강전은 2월 달이라서 ㅎㅎ 현재로서는 첼시가 가장 페이스가 안 좋긴 하네요. 근데 겨울 이적 시장 때 전력 보강하고 팀 중심 잡으면 또 모르는 일이라서 ㅎㅎ
      댓글
      Fantacontrol 2019.12.16.
      전 조추첨때도 1포트에서 첼시를 만났으면 했습니다 ㅋㅋ 결국 우리가 조1위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Fantacontrol
      리옹이 핵심 여러명을 부상으로 잃었네요 이런말하면 좀 그렇지만.. 16강에서...좀..우리랑..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고락
        고락
        8시가 다가옵니다... 엄청 긴장되네요. 제발제발 리옹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BincenT 4
          BincenT
          조추첨 중계있나요???
            profile image
            BincenT 작성자 2019.12.16.
            밀리언달러베이비
            모바일론 못보나요ㅜㅜㅜ흑흑
            댓글
            profile image
            작은강인 2019.12.16.
            BincenT
            스포티비 어플 다운 받으시면 무료로 볼 수 있어요!
            댓글
            profile image
            BincenT 작성자 2019.12.16.
            작은강인
            감사합니당!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VicenteR 2
            VicenteR
            매우 피곤한 한 주의 시작입니다. 월요일 새벽부터 너무 심장에 안 좋았음 ㅠ.ㅠ
              profile image
              title: 19/20 호세 가야 (H)아뭉박쥐 2019.12.16.
              원래는 월요병이 오전 지나면 좀 지나가는것 같았는데, 오늘은 마음이 아쉬워서인지 지금까지도 다리에 모래주머니 차고있는것 같네요;;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title: 2012 EURO 후안 마타월클솔레르
              <<<<<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우럭냥이
                우럭냥이
                바르셀로나 지옥의 일정이네요 ㄷㄷ거의 6일간 3경기 ㄷㄷ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솔레르
                  아 극장골이라 뭔가 아쉽네요 에고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배트
                    배트
                    허이라이트만 봐도 느껴지는 빡침 ㅜㅜ 마지막 몇초를 못 참아서 ..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심장이가야가야
                      title: 2010 WC 박지성심장이가야가야
                      자느라 경기 못봤는데 막판골 먹었군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