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 검색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솟아지 3
    솟아지
    아스날 유로파 32강 탈락 ㄷㄷㄷㄷ
      profile image
      단지 2020.02.28.
      아스날.. 코로나 예방을 위해 !!!!
      댓글
      profile image
      title: 19/20 호세 가야 (A)아뭉박쥐 2020.02.28.
      헐 올림피아코스에게 졌네요. 아약스도 헤타페한테 져서 32강 탈락했네요;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작은강인 2
      작은강인
      헐 엘클 박찬하, 마요르카 한준희 해설진으로 바꼈네요ㅋㅋㅋ
        profile image
        title: 19/20 호세 가야 (3rd)우다치 2020.02.28.
        헐 코리안리거 전담 할라고 그러시나요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title: 19/20 호세 가야 (A)아뭉박쥐 2020.02.28.
        안그래도 혹시나 나뉠까봐 걱정했는데 바르샤 경기가 밀리는군요ㅋㅋㅋ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아뭉박쥐 3
        title: 19/20 호세 가야 (A)아뭉박쥐
        이태리 시에나 지방의 세리에C 프로선수가 코로나 확진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 선수 감염경로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선수는 훈련장, 락커룸, 샤워실 등등 공유할텐데 무섭네요.ㅠ
          profile image
          가르손 2020.02.27.
          그래서 선수 한명 확진 받으면 모든 경기가 중단 될 수도 있을듯요 ㅠㅠ
          댓글
          profile image
          호글호글 2020.02.27.
          그러게요, 선수들이나 구단관계자가 걸리면 바로 경기에 지장생기겠네요 ㄷ ㄷ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아뭉박쥐 2
          title: 19/20 호세 가야 (A)아뭉박쥐
          레알 대 맨시티전 챔스 이제 봤는데, 다른팀 선수지만 덕배 자네 참 잘하네....ㅎ
            profile image
            title: 19/20 이강인 (H)vamoslily 2020.02.27.
            알람맞췄는데 못 일어났다는 ㅠㅠㅠ 재방송 안하겠져?
            댓글
            profile image
            title: 19/20 호세 가야 (A)아뭉박쥐 작성자 2020.02.27.
            vamoslily
            바르샤 경기랑 우리팀 경기는 가끔 스포티비에서 해주던데 레알은 해주는지 잘 모르겠어요. 챔스니까 하이라이트는 해줄것 같아요.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신묘한 1
            신묘한
            피온 새 시즌 챔스 16강 진툴 팀들 나오니 NG강인이는 쑥쑥 떨어겠군요. 사려고 버티고 있었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vamoslily 3
              title: 19/20 이강인 (H)vamoslily
              우리팀 부주장님이 누구세용?
                profile image
                Mata 2020.02.27.
                주장단 파레호 가야 호구 자우메 콘개 입니다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Rbiol 2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레알 마드리드 홈에서 역전당하고 라모스 퇴장까지 ㄷㄷ
                  profile image
                  title: 19/20 호세 가야 (A)아뭉박쥐 2020.02.27.
                  헐 레알이 홈에서 고전을 했군요. 역시 맨시티 어려운 상대였어요;;
                  댓글
                  profile image
                  호랑무늬박쥐 2020.02.27.
                  ㅇㅅㅋ가 괴로우면 그저 즐거워요. 멘탈만이라도요 호호호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Amunt 6
                  Amunt
                  내일 피파4 챔스시즌 나오는데 유출사진 보니까 파울리스타 오버롤이 93이네요
                    profile image
                    솟아지 2020.02.26.
                    캬... 어짜피 안내려갈테지만 1카라도 사고싶네요 ㅋㅋㅋ 최근에 망갈라 금카사서 돈다썼어요 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title: 04/05 파블로 아이마르아이마르 2020.02.27.
                    다른 선수들은 어떤가요? 또 다시 물갈이를 ㅠㅠ
                    댓글
                    profile image
                    신묘한 2020.02.27.
                    아이마르
                    로드리고93 파레호94입니다
                    댓글
                    profile image
                    Reval 2020.02.27.
                    토츠 파레호 5카를 얼마전에 샀는데.. 이거이거 큰일이네요..
                    댓글
                    profile image
                    Amunt 작성자 2020.02.27.
                    Reval
                    파레호는 크게 상관없을거같아요 ㅋㅋ 핫이나 토츠나 차이 크게안나서 챔스도 비슷하게 나올거같네요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우다치 2
                    title: 19/20 호세 가야 (3rd)우다치
                    아약스전 다시 보는데 디아카비 수비가 맘에 들었는지 가야가 디아카비보고 박수쳐주네요 전에는 강인이보고 박수쳐주더니ㅋㅋ가야가 칭찬을 잘하나봐요ㅋ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유니콘강인 4
                      유니콘강인
                      축알못이라... 기캡틴 가는 팀이라고 마요르카 얘기 막 나오는뎅 우리 강등앞둔 리그 18위팀에 사대일로 진거였어여? 흑흑흑
                        profile image
                        작은강인 2020.02.26.
                        네ㅋㅋㅋ결과말고 경기 내용도 졌었어요 그냥
                        댓글
                        profile image
                        title: 2014 WC 소피앙 페굴리Akerus 2020.02.27.
                        리그 순위를 떠나서, 마요르카가 원래 우리 팀 상대로 이상하리만치 강해요. 지난 10년 동안 우리 팀이 마요르카 원정에서 1승 2무 3패고 그 1승마저도 10년 전이라서, 아뭉에서 별명이 '홈'요르카였죠. 심지어 홈-원정 합쳐서도 지난 10년동안 우리 팀이 마요르카 상대로 거둔 상대전적이 3승 3무 4패에다가 경기내용들도 거진 좋지 않았구요.
                        댓글
                        profile image
                        유니콘강인 작성자 2020.02.27.
                        Akerus
                        요즘 경기보기가 막 겁나고 무섭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배워서 축잘알 될겁니다아문트!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