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 검색
  • 아래로
  • 위로
  • 페데 1
    페데
    코트를 샀습니다.
    15일동안 최고기온이 3도 4도네요.
    ...한동안은 패딩 입어야겠습니다.
      title: 2004 올림픽 로베르토 아얄라인간조명 2017.12.02.
      이제 12월 1월은 한겨울인데 좀 아쉬우시겠네요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4
      간짬뽕
      포그바 "시티 핵심선수들 부상 당했으면 좋겠다"
      인성 ㄷㄷ
        profile image
        토니라토 2017.12.02.
        미친듯... 맨유 루카쿠부터해서 요즘 엄청나 욕먹네요. ㄷ ㄷ
        댓글
        profile image
        title: #LIMGOHOMEVamos 2017.12.03.
        동업자 정신 투철하네요
        댓글
        profile image
        발렝이 2017.12.03.
        이건 동업자 정신이 결여되있다고 할 수 밖에..너무나도 놀랍고 어이없는 발언이었죠.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GoodDaily 4
        GoodDaily
        아스파스는 바르샤에 원한 있나요? 바르샤만 만나면 개패듯이 패는군요
        올시즌 1골1도움기록하며 2:2 무승부
        지난시즌 1골1도움 기록하며 바르샤에 4:1 대승
        지지난시즌 2골넣으며 바르샤에 4:3 승
        셀타만큼 바르샤 잘잡는 팀은 없는듯하네요
        제너럴토템갓주영의 포지션경쟁자는 역시 다르긴 다르군여
          profile image
          도레미파솔레르 2017.12.02.
          이름이 익숙하다했는데 주멘 라리가있을때에도 골 제일많이넣던 선수 맞죠?? 리버풀에서도잠깐뛰고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아문트발랭 2
          아문트발랭
          우주의 기운이 발렌시아로..!! feat.칼카나마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asturiano
            asturiano
            아스파스가 이걸 해냅니다...
            헤타페전 잘 해야겠군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4
              MesSi
              바르샤 2-2 셀타비고

              헤타페만 잡으면 1점차로 좁혀집니다 ㅋㅋ
                profile image
                GoodDaily 2017.12.02.
                헤타페 잡으면 2점차이죠!! 그리고 12월24일 엘 클라시코에서 레알이 바르샤 이겨준다면.........!
                댓글
                MesSi 작성자 2017.12.02.
                GoodDaily
                아 제가 승점 착각을 했네요 ㅋㅋ
                댓글
                profile image
                발렝이 2017.12.03.
                우리는 우리 할 일만 열심히 하면 됩니다!!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GoodDaily 2
                GoodDaily
                아스파스 클래스는 여전하네여ㅋㅋㅋ역습으로 1곰 1도움 움티티 완전 버러우시키네요
                힘내라 셀타비고!!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토니라토
                  토니라토
                  역시나 바르샤 역전 ㅠㅠ 수아레즈가 이걸...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asturiano 1
                    asturiano
                    자 일단 바르사 0-1 셀타...
                    운수에가 이걸?
                    하는 순간 1-1 -_-;;;;;;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Cinna 3
                      title: 2006 WC 다비드 알벨다Cinna
                      무도 보는데 조세호 무리요 닮은 듯... 헤어스타일이 비슷해서 그런가ㅋㅋ
                        profile image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2017.12.02.
                        조세 무리요 라서 그런듯
                        댓글
                        profile image
                        GoodDaily 2017.12.02.
                        Rbiol
                        엄뫄나~~!!우리 횐,,님~~ 유머박사,,,,,이신줄,,,,,알았읍니다,,,,ㅎㅎ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