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정보 솔레르 부상 악화

 
 
솔레르가 1월 마지막 주 전에 경기 뛰기는 어려울 것이라고 하네요
 
당연히 라스 팔마스전에도 못뛸 것이거니와,
심지어 의료진 오진으로 심하게 발목 뼈에 균열이 일어났다고... 그때문에 클럽은 팀닥터인 루이스 라고한테 매우 화나있으며, 당장 깁스하고 목발 짚고 정형외과 치료를 한다는 듯
 
또 아쉬운 것이 오늘은 마침 솔레르의 21번째 생일입니다...
 
Vicente Vicente님 포함 4명이 추천

추천인 4

  • Vicente
    Vicente

  • 루인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24

profile image
2등 Blur 2018.01.03. 23:02
의료진이 이걸....
댓글
profile image
3등 윤큐 2018.01.03. 23:06
아니.. 실수는 누구나 할 수 있긴하지만 전문가들이 그걸 모르나 ㅡㅡ
댓글
profile image
title: #LIMGOHOME가야 2018.01.03. 23:08
헐 발목뼈가ㅠㅠㅠ무신일이래ㅠㅠ
댓글
MesSi 2018.01.03. 23:29
아 짜증나네

망레이라는 꼴보기 싫으니 페란토레스 써보자
댓글
profile image
Mendieta 2018.01.03. 23:46
안돼 우리 솔레르가 ㅠㅠ
댓글
profile image
title: #LIMGOHOME미샤 2018.01.04. 01:02
아니... 루이스 라고 !!! 저도 화가 나네여
댓글
profile image
title: #LIMGOHOME풋유 2018.01.04. 01:09
솔레르 있고 없고도 차이가 너무 큰데요..
댓글
profile image
title: #LIMGOHOMEAkerus 2018.01.04. 02:45
라고 박사 왜 그만뒀나 했더니, 이것 때문이었나보네요.
라고 박사는 이미 지난 12월에 팀을 떠났습니다.
http://www.lasprovincias.es/valenciacf/medico-valencia-deja-club-luis-gonzalez-lago-20171214155239-nt_amp.html
댓글
코카콜라 작성자 2018.01.04. 03:04
Akerus
어쩐지 구단 공식 홈페이지 스태프 항목에 라고 박사가 없더군요..
댓글
profile image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2018.01.04. 04:07
Akerus
마르셀리노와 불화가 있었다는 소리는 있었는데 떠난 이유가 이런 큰일인줄은 몰랐네요 ㄷㄷ
댓글
profile image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2018.01.04. 07:12
근데 생각해보니 12월 초에 뼈 다친애가 1월 말에 100% 된다고하는데 되게 회복이 빠르네요.. 역시 젊은게 ㄷㄷ
댓글
profile image
title: #LIMGOHOME명천 2018.01.04. 18:52
이 무슨 오진을... 어이고 전문가가 이런걸 놓쳐버리냐... 솔레르 안타깝네여 ㅠㅠ
댓글
Reproid 2018.01.05. 01:19
우리팀 핵심인데 ㅠㅠ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49 정보
image
title: 21/22 우고 기야몬 (Away)리빙스턴 18.01.12.14:17 449 13
348 잡담
image
title: 05/06 파블로 아이마르아이마르 18.01.12.14:05 338 1
347 잡담
image
Kimsh 18.01.12.11:30 486 18
346 정보
image
title: 21/22 우고 기야몬 (Away)리빙스턴 18.01.12.09:23 383 5
345 정보
image
Mendieta 18.01.12.01:09 502 6
344 정보
image
코카콜라 18.01.12.00:00 791 14
343 정보
image
Mendieta 18.01.11.21:44 366 3
342 잡담
image
title: #LIMGOHOME멘붕한라 18.01.11.19:57 419 4
341 정보
image
코카콜라 18.01.11.17:55 334 1
340 잡담
image
title: 21/22 우고 기야몬 (Away)리빙스턴 18.01.11.17:01 448 6
339 잡담
image
title: 2010 WC 다비드 비야 (A)박쥐박 18.01.11.16:18 472 3
338 영상
image
아문트발랭 18.01.11.13:43 1065 5
337 정보
image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8.01.11.10:42 464 6
336 정보
image
title: 21/22 우고 기야몬 (Away)리빙스턴 18.01.11.08:30 537 4
335 정보
image
title: 21/22 우고 기야몬 (Away)리빙스턴 18.01.11.06:33 449 2
334 잡담
image
title: 2010 WC 다비드 비야 (A)박쥐박 18.01.11.01:29 474 2
333 잡담
image
퀸이린 18.01.11.00:58 579 2
332 정보
image
title: 2010 WC 다비드 비야 (A)박쥐박 18.01.11.00:19 440 2
331 영상
image
title: #LIMGOHOMEVamos 18.01.10.23:09 349 4
330 정보
image
title: 2006 WC 헤드비게스 마두로월클솔레르 18.01.10.22:39 356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