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잡담 이번시즌 끝나곤 누가 팔릴까요...

분명 챔스못가면 돌아가는 정황상 누군가는 최소1명은 나갈것 같은데...

 

여지껏 이번시즌을 제외하고는 매시즌 그래왔기도 하구요..

 

파레호는 사실상 남겠고 가장 가능성 높아뵈는게 호드리구이긴 한데...

 

미나는 이번시즌만 두고보면 팔아도 그렇게 비싸겐 못받을듯...

 

근데 요즘 하는거보면 호구가 아예 다른 얘들이랑 클라스자체가 좀 다른듯한 움직임을 보여줘서 나가면 솔직히 감당 안될것도 같아요..

 

가야 솔레르 게데스 콘개  이렇게 4명은 끝까지 안고갔으면 싶네요

 

그나마 희망적인건 세비야도 좀 같이 승점을 잃고 있다는건데 세비야원정만 좀 잘 해결하면 좋겠네요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18

profile image
2등 Solairee 2019.02.11. 10:33
움직임 백날 좋아봐야 골 못넣을바에..
댓글
나범정 2019.02.11. 10:36
Solairee
어제 경기포함 로드리고 최근 5경기 4골2어시입니다
댓글
profile image
title: 2008 EURO 카를로스 마르체나한지 2019.02.11. 10:55
현재 우리 스쿼드에서 이적료 절대금액으로 가장 많이 받을 선수는 가야라고 봅니다. 프리미어리그에 왼쪽 풀백 필요한 빅팀들이 많아서 그 팀들끼리만 경쟁 붙어도 최소40m이상은 받을 수 있다고 보는데 안팔아도 되는 상황이 최고겠죠.

굳이 팔아서 수익을 내야하는 상황이라면 무리요가 잘해서 바르샤가 완전 이적 조항 발동하고 미나를 파는게 베스트라고 봅니다
댓글
루드 2019.02.11. 10:57
꼭 한 명을 팔아야한다면 미나밖에 ㅠㅠ
댓글
profile image
title: 1998 WC 아드리안 일리에Vamos 2019.02.11. 11:08
살바를 데려온게 가야 공백을 메우기 위함이 아니기만을..
댓글
profile image
메소드맨 2019.02.11. 12:47
갠적으로 호드리고 남기고 솔레르를 파는것도 좋은 선택지라고 봅니다.
솔레르에게 예전의 파블로 냄새가 나네요.
'이 녀석 이제는 포텐 확실히 터짐..ㅋㅋㅋ' 그러나 해가 갈수록 존못이 되어가는...
그러다 MVPS라인에서 선수1로 조용히 팀을 떠났던...
갈수록 솔레르에게 대한 기대치가 없어지네요.
댓글
WasSolelato 2019.02.11. 14:27
메소드맨
아무래도 원래 주포가 아니다보니 어쩔수없는듯
중레르로 나오면 또 모름
그리고 로컬보이는 나오기 힘들어유 섵불리팔면 안되유 ㅜㅜ
댓글
profile image
메소드맨 2019.02.11. 15:30
WasSolelato
전 솔레르가 중미로 나온 경기가 더 경쟁력이 없다고 생각하네요. 파레호 같은 패스마스터도 아니고, 콘개처럼 공격되는 수미 역할할 수 있는거도 아니고...나와도 기억에 남는 경기도 없고...최선이 라이트 윙으로 지난 시즌 전반기 포스 보여주는건데... 거의 1년째 어정쩡해지고 있으니...
댓글
profile image
Solairee 2019.02.11. 14:56
메소드맨
파블로는 페굴리한테 밀려서 떠난거죠주전 경쟁시키려고 했더니 자기가 스완지 가버린거라 좀 다른 케이스 같네요
댓글
profile image
메소드맨 2019.02.11. 15:36
Solairee
자기 발로 나가냐 아니냐가 문제가 아니라... 파블로 처럼 가능성 있는 선수까지에서만 멈춰서 희망고문만 하다 떠날거 같은 느낌이 난다는 거죠.갠적으로 마르셀리노 축구의 윙스타일이 아니라서 이 선수가 꽤 성장에 손해보고 있다는 느낌도 있습니다. 3미들에서 잘할거 같은데.. 지금으로서는 계륵인거 같아요.
댓글
profile image
Solairee 2019.02.11. 15:46
메소드맨
솔레르 라토랑 동갑이고 97년생이면 끽해야 이제 20살 21살입니다..
전 경기볼때마다 솔레르 너무 잘해줘서 기쁩니다
자기 포지션도 아닌 윙에 정착해서 매번 활발히 뛰어주는게 대단한거죠
댓글
profile image
Reval 2019.02.11. 13:28
일단 쩌리 센터백들을 정리하고 미나 하나정도 나가는 게 베스트가 아닐까요.
댓글
profile image
title: 2010 WC 다비드 비야나랑하 2019.02.11. 17:50
무리요랑 베주 내보내고 미나가 나가는게 가장 맞을듯... 근데 생각보다 선수가 별로 없네요....
댓글
profile image
ye 2019.02.11. 17:57
미나 나갈 것 같은 강한 느낌이 드네요..ㅜㅜ
댓글
profile image
Vladimir 2019.02.11. 20:47
희망은 돈받고 미나파는거지만 현실은 지금 미나 존못이라 아무리 잘해봐야 완전이적옵션 달린 임대로 미나가 나가거나
섬피엘에 솔레르나 가야나 호구 중에 하나 팔릴거 같은 강한 예감이...
댓글
배트맨 2019.02.12. 00:52
팔'릴'만큼 딱 잘한 선수는.. 그닥 없고
가야정도는 사활을 걸고 지켜야 한다고 보는데..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041 정보
image
title: 호드리구 모레노 (벤피카)강미나 19.02.12.00:36 741 2
2040 영상
image
title: 2019 U20 월드컵 이강인DavidVilla 19.02.11.19:43 302 3
2039 정보
image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9.02.11.18:23 390 4
2038 영상
image
title: 19/20 막시 고메스 (A)리빙스턴 19.02.11.11:16 154 2
잡담
image
title: 2010 WC 다비드 비야 (A)박쥐박 19.02.11.10:26 572 0
2036 정보
image
title: 2014 WC 소피앙 페굴리Akerus 19.02.11.05:46 544 10
2035 정보
image
너랑하 19.02.10.23:18 673 5
2034 정보
image
코카콜라 19.02.10.22:56 589 3
2033 정보
image
너랑하 19.02.10.20:26 1167 4
2032 영상
image
title: 2019 U20 월드컵 이강인DavidVilla 19.02.10.13:32 392 5
2031 정보
image
title: 19/20 막시 고메스 (A)리빙스턴 19.02.10.10:19 418 5
2030 정보
image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9.02.10.03:26 673 3
2029 영상
image
title: 19/20 막시 고메스 (A)리빙스턴 19.02.09.22:17 386 4
2028 정보
image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9.02.09.22:08 680 5
2027 영상
image
title: 19/20 막시 고메스 (A)리빙스턴 19.02.09.20:51 622 11
2026 정보
image
title: 19/20 막시 고메스 (A)리빙스턴 19.02.09.09:58 597 6
2025 정보
image
코카콜라 19.02.09.03:48 561 4
2024 정보
image
코카콜라 19.02.09.03:15 544 4
2023 정보
image
title: 19/20 막시 고메스 (A)리빙스턴 19.02.08.21:46 444 7
2022 의견
image
PabloAimar 19.02.08.15:18 573 2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