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정보 유로파 16강 2차전 소집명단 (강인소집)

  • Rbiol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 543
  • 11

 

- 골키퍼 : 네투, 자우메, 크리스티안 리베로

 

- 수비수 : 피치니, 바스, 가브리엘, 디아카비, 가야, 라토

 

- 미드필더 : 콘도그비아, 코클랭, 솔레르, 곤살루 게드스, 체리셰프, 이강인, 페란 토레스

 

- 공격수 : 가메이로, 호드리구, 산티 미나, 소브리노

 

 

제외 : 부상 - 가라이

-------징계 - 론칼리아, 파레호

 

 

한국시간 3월 15일(금) 02시 55분 킥오프. SPO TV 2(스포티비 2) 국내생중계 예정입니다.

 

 

 

- 장거리 원정이라서 출전가능한 19명 전원+B팀 골키퍼 1명까지 소집됐네요.

경기 전에 골키퍼 1명과 필드플레이어 1명이 추가로 제외될 예정입니다.

호글호글 호글호글님 포함 3명이 추천

추천인 3

  • 호글호글
    호글호글
  • 강미나
    강미나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11

profile image
1등 배트 2019.03.12. 20:53
강인 소집?? A매치 소집이 언젠지 아시나요?
댓글
profile image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작성자 2019.03.12. 20:54
배트
아마 헤타페전 끝나고 바로 갈거 같네요.
댓글
profile image
3등 캡틴카셀 2019.03.12. 21:56
일단 리베로 빠지고, 파레호가 없으니 무리하게 미드필더 자원 빼지 않을거라 예상하니까 라토랑 공격수 한명 뺄듯.
강인이 원정 예상(제발ㅠㅠ)

간다해도 마지막 옵션이겠지만..

시작하자마자 두 골 박고 60분에 강인이 교체 좀!
댓글
profile image
Blur 2019.03.12. 22:05
강인이가 체리보단 낫지않나 하다가도 골이나 어시 기록하는거 보면, 축알못인 나에게는 보이지 않는 무엇인가가 체리에겐 있는건가 싶기도....
댓글
profile image
아잉마르 2019.03.13. 08:32
호랑무늬박쥐
게다가 러시아 원정인데 체리는 당연히 데려가겠죠
댓글
라치치 2019.03.13. 11:07
강인이 출전하는것도 좋지만 일딴 쉽게쉽게 이겼으면ㅜㅜ 장거리라 안그래도 채력적으로 힘들텐대 경기까지 빡빡하면 헤타페전에 어케될지ㅠㅠ
댓글
솔다도 2019.03.13. 11:48
저는 근데 왜 이번 경기에 오른쪽미드필더로 나올 거 같죠...?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166 정보
image
코카콜라 19.03.16.01:15 428 2
2165 정보
image
코카콜라 19.03.15.21:12 484 4
2164 정보
image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9.03.15.19:49 456 5
2163 잡담
image
ZaZa 19.03.15.11:16 960 0
2162 정보
image
Fantacontrol 19.03.15.11:06 383 3
2161 영상
image
title: 19/20 이강인 (H)리빙스턴 19.03.15.07:46 255 1
2160 정보
image
title: 2010 WC 다비드 비야 (A)박쥐박 19.03.15.07:13 412 2
2159 정보
image
코카콜라 19.03.15.01:39 520 3
2158 정보
image
KineCHOI 19.03.13.19:26 676 6
2157 정보
image
title: 19/20 이강인 (H)리빙스턴 19.03.13.15:14 559 8
2156 정보
image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9.03.12.23:07 1191 10
정보
image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9.03.12.20:52 543 3
2154 정보
image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9.03.11.21:29 427 3
2153 정보
image
Gunbi 19.03.11.18:54 459 5
2152 잡담
image
skal 19.03.11.12:59 493 3
2151 정보
image
gggggghhhhh 19.03.11.11:00 490 4
2150 정보
image
title: 2012 EURO 후안 마타강미나 19.03.11.11:00 437 5
2149 영상
image
title: 19/20 이강인 (H)리빙스턴 19.03.11.06:59 206 3
2148 잡담
image
title: 2012 EURO 후안 마타월클솔레르 19.03.11.02:21 408 3
2147 정보
image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9.03.11.02:16 488 2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