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정보 이강인이 팬에게 셔츠를 주지않은 이유

  • Rbiol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 1043
  • 20

https://twitter.com/julioinsadji/status/1178994008015675393

 

훌리오 인사 기자에 의하면

 

이강인은 (트위터에 떠돌아다니는 편집된 영상과 달리) 어린 팬을 직접 만나서 사진을 찍어주었으며

그가 셔츠를 주지않은 것은 (선물한 셔츠가) 되팔리게될거라고 구단에서 말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무비스타에서 공개한 영상은 진실을 말하지않는다고 덧붙였네요.

 

팬들 사이에서 논란이되고 있어서 수페르데포르테 라디오에서도 강인 논란에 대한 진실을 얘기하겠다고 하는데 무슨말을 할지 모르겠군요

울프스탄 울프스탄님 포함 13명이 추천

추천인 13

  • 울프스탄
    울프스탄
  • 루벤로페스
    루벤로페스

  • 영원한
  • 1st
    1st
  • 코카콜라
    코카콜라

  • 발렌시아포에버
  • 아문트20
    아문트20
  • 강미나
    강미나
  • 킴실바
    킴실바
  • 가르손
    가르손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20

profile image
1등 단지 2019.10.01. 20:30
에.. 이게 그럴일까지... 팬에게 유니폼 주는 행위를 별로 안좋아해서 충분한 팬섭을 했다고 느꼈는데 세상은 저 혼자 사는게 아니기 때문에 ~
댓글
profile image
2등 imimin 2019.10.01. 20:42
나중에 준다고 했다는건 뭔가요?
댓글
profile image
title: #LIMGOHOME리빙스턴 2019.10.01. 20:45
imimin
저 영상에 있는 말이 나중에 준다고 한거에요.
댓글
profile image
3등 title: #LIMGOHOMEBincenT 2019.10.01. 20:43
좀말이나오겠네요
댓글
profile image
title: #LIMGOHOMEEl_Guaje 2019.10.01. 20:43
진실이 빨리 밝혀졌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아문트16 2019.10.01. 20:46
트위터에서 현지 팬들도 말이 많던데 빨리 해명됐음 좋겠네요. 답답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강미나 2019.10.01. 20:48
흠.. 아무 일 없이 잘 마무리 되야 할텐데
댓글
profile image
울프스탄 2019.10.01. 23:58
리빙스턴
그니까요 벌써 해명까지 하셨음 선수님ㅋ
혹시 강인선수도 아뭉을 보시나..ㅋ
댓글
profile image
title: #LIMGOHOME리빙스턴 2019.10.01. 21:11
셔츠달라는 문구 들고 다니는 사람한테 다 주는 것도 아닌데 말이죠.
댓글
title: 2006 WC 헤드비게스 마두로월클솔레르 2019.10.01. 21:33
리빙스턴
아니 진짜ㅋㅋㅋㅋ현지건 국내건 걍 관심 다 끄고 입좀 다물어줬으면 좋겠네요;;
그렇게 치면 팬들한테 모든 선수들이 지네 티셔츠 다 주나
댓글
profile image
켈메 2019.10.01. 21:14
근데 표정이 너무 뚱해서 쪼금 그렇긴 했어요
댓글
arriba 2019.10.01. 21:41
켈메
현지 반응보니 그게 그 아이가 그러고 갔는지 안갔는지도 모르고 카메라가 돌아가고 있고 강인이는 그냥 평소처럼 대기 중인거 아니냐 그러면서 반박이 있는듯요 ㅋㅋㅋ
댓글
title: 2006 WC 헤드비게스 마두로월클솔레르 2019.10.01. 21:48
으어토악질나온다 진짜 거지같은 냄비팬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뮤 반응부터 해가지고 에욱
댓글
발렌시아포에버 2019.10.01. 22:17
네이버에 댓글들 극혐이네요..
재대로 알지도 못하면서 까는 거 진짜 너무 화나네요.
댓글
profile image
다이애나 2019.10.01. 22:36
강인이가 스타긴 스타네~~
이런 일로 어그로 끌리는 거 보면
댓글
profile image
title: #LIMGOHOME림고홈 2019.10.01. 23:02
이걸 해명까지 해야하나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title: #LIMGOHOME가르손 2019.10.01. 23:18
GaWasSoleLato
해명해도 상황은 달라지지 않을듯요 어차피 벌어진일 악마의편집이 아닌 이상 욕을 더 먹냐 덜 먹냐 차이일뿐...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22년 여름 이적 시장 6 image title: #LIMGOHOME리빙스턴 22.06.02.10:29 1611 3
8089 정보
image
title: #LIMGOHOME리빙스턴 22.05.16.12:48 1054 10
8088 정보
image
Mestalla-Bat 17.11.27.09:20 1053 5
8087 정보
image
title: #LIMGOHOME리빙스턴 19.07.15.17:55 1050 1
8086 정보
image
title: #LIMGOHOME리빙스턴 19.07.16.13:38 1044 5
정보
image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9.10.01.20:29 1043 13
8084 정보
image
title: 07/08 후안 마타Mata 21.12.31.23:02 1037 8
8083 정보
image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9.07.31.00:24 1033 2
8082 의견
image
Kimsh 19.09.23.01:14 1026 5
8081 정보
image
title: #LIMGOHOME김박력 17.12.21.12:12 1021 7
8080 정보
image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9.06.30.05:29 1020 7
8079 정보
image
title: 07/08 후안 마타Mata 22.03.13.03:48 1019 7
8078 정보
image
title: 18/19 호아킨 산체스코카콜라 20.07.16.05:24 1016 12
8077 잡담
image
title: 18/19 호아킨 산체스코카콜라 20.08.02.00:05 1014 20
8076 영상
image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8.08.19.20:02 1011 3
8075 잡담
image
강인리팬 20.08.06.05:00 1008 2
8074 정보
image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8.06.24.16:48 1006 6
8073 정보
image
title: #LIMGOHOME리빙스턴 19.06.25.22:43 1004 10
8072 잡담
image
title: #LIMGOHOMEskal 18.03.18.08:40 1004 16
8071 잡담
image
title: #LIMGOHOME블랙인스 19.12.24.19:08 1003 9
8070 정보
image
덴뿌라우동 18.03.07.08:26 1000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