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도레미파솔레르

축구 KFA 온사이드 매거진 캉인리 인터뷰

F8258D17-5106-4793-AE46-75FF04D08C40.jpegB8A281AA-D96D-4098-ACAC-68418AB7EE76.jpeg

8D93C4B6-AB13-4E69-8F68-1D1044DE48A8.jpeg

축협 매거진 12월호에 강인이 인터뷰실렸네요. 홈페이지에서도 볼 수 있어요 ㅎㅎ

인판틸B때면 앙굴로 감독때인가요??ㅎㅎㅎ

캉인의 비결은 곰탕인걸로.. :)

모바일은 제가 첨부한 사진 확대하면 글 잘보여요.

http://m.kfa.or.kr/onside/m_onside.asp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댓글
13
좌센테
1등 title: 1978 WC 마리오 켐페스좌센테
2017.12.06. 22:58
ㅋㅋㅋㅋ스페인에 일찍가서 낙천적이라는 말이 뭔지 모르는거 보면 귀엽네요
[좌센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vicente_rodriguez
2등 vicente_rodriguez
2017.12.06. 23:18
기자놈 알바 이야기는 왜 하나여?
[vicente_rodriguez]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토니라토
3등 title: 파쿤도 론칼리아 (보카 주니어스)토니라토
2017.12.06. 23:23
알바 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
[토니라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간짬뽕
2017.12.06. 23:52
발렌시아 2군이 A,B로 또 나눠지나요?
[간짬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Rbiol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간짬뽕
2017.12.07. 00:24
B팀이 3부리그에 있다는거보면 그냥 성인팀을 잘못 말했거나 잘못 알아들었거나 하지 않았나 싶네여
[Rbio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El_Guaje
title: 2012 EURO 히카르도 코스타El_Guaje
2017.12.07. 00:01
알바 ㅂㄷㅂㄷㅂㄷ
[El_Guaj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아문트발랭
title: 18/19 다니 파레호 (A)아문트발랭
2017.12.07. 01:07
인터뷰 뿌듯해하다가 알바라니..?!
[아문트발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쎄피로쓰
2017.12.07. 02:03
파코도 있고 앙고도 있고 홈매튜도 있고 비야느님도 있는데
알바를 찝어서 말한건 뭘까..
[쎄피로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도레미파솔레르
글쓴이
도레미파솔레르
2017.12.07. 02:08
제 뇌피셜이긴한데..ㅋㅋ강인이 어릴때 인터뷰에서 바르셀로나 좋아한다고 했고, 최근 알바sns를 강인이가 팔로우하기 시작해서 그걸 아는 관계자가 캉인이 알바를 좋아해서 그랬나보다 생각하고 질문했지 않나 싶네여ㅋㅋㅋㅋㅋ
[도레미파솔레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vicente_rodriguez
vicente_rodriguez 도레미파솔레르
2017.12.07. 08:18
지금은 모르지만...어릴땐 바르셀로나 팬 맞아요.
좋아하는 선수가 메시, 마라도나, 박지성이라고도 했었죠.
[vicente_rodriguez]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알비올
알비올
2017.12.07. 07:44
승우야 화이팅
[알비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미샤
title: 2018 WC 곤살루 게드스미샤
2017.12.07. 08:17
강깅이 참나 ㅋㅋㅋ 넘나 늠름하게 잘컸네여 ㅋㅋㅋ
[미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취소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AMUNT C.F 7월 실축 모임 공지(7월 13일) [20] new Mestalla-Bat 17시간 전 172
공지 2019 여름 이적 시장 [17] update title: 18/19 카를로스 솔레르 (H)리빙스턴 19.06.02. 851
365 자유 오늘자 신현준 인스타.jyp [20] 아이마르 17.12.08. 468
364 축구 산드로 미스테리한 상황 [9] Mestalla-Bat 17.12.08. 437
363 축구 바이에른 뮌헨 - 게드스 [19] Mestalla-Bat 17.12.08. 605
362 축구 스테파노 스투라로 임대에 관심 (+) [19]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7.12.07. 483
361 축구 마르셀리노: 가라이는 결장합니다. [6] Mestalla-Bat 17.12.07. 290
360 자유 평창은 티켓보다 굿즈인가요? [10] 멘붕한라 17.12.07. 295
359 자유 세녜라입고 풋살한겜.jpg [8] 어딜가야 17.12.07. 407
358 축구 베니테즈의 기록에 접근중인 마감독 [5] Euskara 17.12.07. 374
357 축구 막시모비치는 겨울 이적시장에 떠날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는다 [7] Euskara 17.12.07. 368
356 축구 이것 저것 단신 [19] Mestalla-Bat 17.12.07. 580
355 축구 (기사)이강인 내년 아니라 올시즌 B팀 데뷔할지도 [7] 도레미파솔레르 17.12.07. 521
354 자유 2차 지름신 강림...(Feat.성과급) [21] VCF_Hypnos 17.12.07. 349
축구 KFA 온사이드 매거진 캉인리 인터뷰 [13] 도레미파솔레르 17.12.06. 445
352 축구 겨울 보강영입을 계획중인 발렌시아 + 라파미르는 레알로 [16] 김박력 17.12.06. 582
351 축구 마타 발렌시아 첫시즌 어땠나요? [9] 케니 17.12.06. 397
350 축구 만약 [17] 아이마르 17.12.06. 386
349 자유 이게 그 운명인가 그건가요? [5] 빠스타 17.12.06. 216
348 자유 3개 당첨...ㅋ [6] 아뭉 17.12.06. 202
347 자유 마성과도 같은 리뱀ㄷㄷㄷ [2] title: 2012 EURO 후안 마타월클솔레르 17.12.06. 212
346 자유 아뭉 로또가 다 무슨 소용이죠? [7] title: 2018 WC 곤살루 게드스미샤 17.12.06. 261
검색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도움말
도움말

2. 글 목록

도움말
도움말
도움말
도움말
도움말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도움말

5. 댓글 설정

도움말

6. 글 쓰기 화면 설정

도움말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