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Rbiol

축구 가메이로 구단간 협상 시작

  •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 조회 수 302
  • 2018.06.19. 00:32

Tribuna Deportiva에 따르면

발렌시아는 가메이로 영입을 위해 아틀레티코와 공식적으로 접촉을 시작했다고합니다.

 

또한 마르셀리노는 이미 가메이로와 직접 대화했다고하네요.

 

가메이로는 발렌시아에서 아주 많은 출전시간이 주어지지않을 것이란걸 알지만

오퍼받은 다른 팀들보다 발렌시아로 오고싶어한답니다.

 

 

 

출전시간 얘기를보니 TribunaDeportiva에선 가메이로는 주전 공격수가 아니라 3순위로 노리는거라고 계속 미는듯하네요.

 

참고 - https://amunt.kr/freeboard/561361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댓글
3
박쥐박
1등 박쥐박
2018.06.19. 00:44
근데 3순위 공격수라기엔 얘 보다 비싼얘 스트라이커로 대려오는게 가능할랑가요

플레아가 더 좋긴하지만...
[박쥐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Rbiol
글쓴이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박쥐박
2018.06.19. 01:01
아스파스 40m인거 뻔히 알면서 협상 시도하던거보면 저 글에 쓰인대로 20~30m 정도 쓸 생각이긴한가봅니다.

저 글 이후에 나온 얘길봐선, 게드스, 가메이로 외의 포지션들은 임대+완전이적조항으로 제의할듯같고
게드스를 못사게된다면, 대체자는 게드스보단 낮은 가격의 선수를 영입or임대할테니 즉시 사용가능한 금액이 늘겠죠

저번시즌에 했던것처럼 빅클럽에서 떨이로 나올 선수들을 노릴거란 말도 지속적으로 나오는걸보면
빨리 영입하는게 좋은 게드스, 가메이로 외의 선수들은, 이적시장 동안 여러 선수들 상황 봐가면서 천천히 협상할거 같아요.
[Rbio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알비올
2등 알비올
2018.06.19. 07:39
싸게 좀 오자
[알비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취소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504 축구 몇가지 루머에 대답한 발렌시아 [2]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8.06.19. 495
1503 축구 7월 4일에 100주년 킷 공개 [7]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8.06.19. 410
1502 축구 [플라자 데포르티바] 발렌시아는 가메이로를 두고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공식적으로 접촉 [2] Gunbi 18.06.19. 298
1501 축구 파스토레가 20m 안쪽이믄 우리도 노림직한것 같은데.. [4] 박쥐박 18.06.19. 340
1500 자유 스페인 여행을 가게될것 같은데 조언부탁드립니다 [9] 불멸 18.06.19. 184
1499 축구 수페르 데포르테 1면 [6] title: 호드리구 모레노 (벤피카)강미나 18.06.19. 373
1498 축구 의식의 흐름에 따라 써보는 스웨덴전 감상평 [4] 얼쑤비야 18.06.19. 247
1497 축구 [프랑스 풋볼] 게드스 발렌시아행 합의 [10] title: 호드리구 모레노 (벤피카)강미나 18.06.19. 495
1496 축구 발렌시아 게데스 영입 합의! [7] 박쥐박 18.06.19. 465
1495 축구 터지는 복장을 가다듬고 써보는 선수별 평가 [11] 멘붕한라 18.06.19. 361
1494 축구 파스쿠 재계약 근접 [5]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8.06.19. 389
축구 가메이로 구단간 협상 시작 [3]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8.06.19. 302
1492 축구 최근 루머들에 대한 구단 반응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8.06.18. 286
1491 축구 파스토레와 합의한 로마 [1] 박쥐박 18.06.18. 310
1490 축구 스웨덴전 라인업 [3] title: 17/18 곤살루 게드스 (H)리빙스턴 18.06.18. 238
1489 축구 [풋볼 에스파냐/아스 인용] 가메이로는 이미 발렌시아행에 동의 [4] title: 호드리구 모레노 (벤피카)강미나 18.06.18. 396
1488 자유 제30회 아뭉로또 [94] title: 17/18 곤살루 게드스 (H)리빙스턴 18.06.18. 272
1487 자유 스킨 관련하여 질문드릴게 있습니다!! 명천 18.06.18. 143
1486 축구 월드컵 재밌네요 [1] 김박력 18.06.18. 175
1485 축구 월드컵 평행이론? [1] 이람 18.06.18. 387
검색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도움말
도움말

2. 글 목록

도움말
도움말
도움말
도움말
도움말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도움말

5. 댓글 설정

도움말

6. 글 쓰기 화면 설정

도움말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