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이강인 선수 관련 공지입니다. 꼭 읽어주세요.

게데스티니

축구 [라인업] vs히혼

37
Blur
2등 Blur
2019.01.09. 05:26
가즈아!!
[Blu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Rbiol
3등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2019.01.09. 05:30
코파 델 레이도 16강부턴 VAR 있군여
[Rbio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RHCP
2019.01.09. 05:32
아니 바추아이 진짜 이건 아니지않나
[RHCP]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RHCP
2019.01.09. 05:43
강인이 까비ㄲㄲ
[RHCP]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CHAPTERc
CHAPTERc
2019.01.09. 05:57
가메이로 돌아나가면서 잘 만들어주네요
[CHAPTERc]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Rbiol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2019.01.09. 06:03
오 설마 바로 경질 가능하려나?
[Rbio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RHCP
2019.01.09. 06:04
참..ㅋㅋㅋㅋ
[RHCP]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Rbiol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2019.01.09. 06:11
파레호 바추를 포함해 몇명은 대충 뛰는 느낌이 강하네요. 짤리길 바라는건가
[Rbio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아이마르
아이마르
2019.01.09. 06:13
토레스는 나이빼고 장점이 뭘까요..
[아이마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Rbiol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2019.01.09. 06:16
동점골이네여 가메이로는 확실히 옵사 아니고 파레호 골은 모르겠음
[Rbio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아이마르
아이마르 Rbiol
2019.01.09. 06:17
파레호골도 확대 var자료로 보면 왠지 득점선 안에 다 들어갔을 법한데
[아이마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너랑하
너랑하 아이마르
2019.01.09. 06:22
그러니까여 어류 ㅠㅠ
[너랑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CHAPTERc
CHAPTERc
2019.01.09. 06:18
var 다행이군
[CHAPTERc]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Rbiol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2019.01.09. 06:18
강인이는 측면에서도 나름 적응해서 괜찮게하는데 잘하면 잘할수록 중앙에 쓰고 싶네여
마르셀리노 후임 찾을때 제발 강인이 중앙에서 쓸 사람 좀 찾길
[Rbio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너랑하
너랑하 Rbiol
2019.01.09. 06:22
극공감이네여...측면에서 땜빵 평타쳐주는데 중앙은 더 잘할텐데 ㅠ 오늘 전반적으로 좋지만 뒤에서 크로스오면 속도가 살짝 아쉽더라구요 ㅠㅠ측면에있기엔
[너랑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아카풀코
아카풀코
2019.01.09. 06:32
바추아이는 너무 못하는건 감독 짜를려고 그려러니
[아카풀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Marcelino.G.Toral
title: 17/18 산티 미나 (H)Marcelino.G.Toral
2019.01.09. 06:33
바추 교체인가보네요
들어오는건...호구....
[Marcelino.G.Tora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Rbiol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2019.01.09. 06:57
2부리그 상대로 동점일때 수비수 투입 ㄷㄷ
[Rbio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Rbiol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2019.01.09. 07:07
아싸 결승골!
[Rbio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CHAPTERc
CHAPTERc
2019.01.09. 07:10
수비에서 베주는 영원히 안쓰면 좋겠다...
[CHAPTERc]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뭔말이고
뭔말이고
2019.01.09. 07:12
파레호는 곧잘하는거 같은데..
[뭔말이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Rbiol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2019.01.09. 07:22
오늘의 반전 : 오늘 히혼 선수들은 한둘 빼면 전원 백업이었던 2군 멤버였습니다. 2부리그 2군에게 패배 ㄷㄷ
[Rbio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너랑하
너랑하
2019.01.09. 07:24
오늘 솔레르도 별로였던것같네요 ㅠㅠ
[너랑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El_Guaje
title: 2012 EURO 히카르도 코스타El_Guaje
2019.01.09. 07:24
경질 ㄱㄱ? 인가요
[El_Guaj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강드리치
2019.01.09. 07:29
왼쪽윙은 강인이 장점이 너무 바래는 자리.. 창의적 패스 하기도 힘들고 왼발로 감아차기도 힘든.. 답답한 마르셀리노 강인이를 중앙에 한번 써봐~
[강드리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빛강인
title: 2000 EURO 가이스카 멘디에타빛강인
2019.01.09. 07:30
그래도 오늘 강인이 꽤 잘한듯요
[빛강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취소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452 축구 뱌야돌리드전이 마르셀리노의 마지막 기회 [7]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9.01.09. 397
2451 축구 어제 경기로 얻은것 [3] title: 16/17 디에구 아우베스 (1)DavidVilla 19.01.09. 458
2450 축구 강팀을 상대로 패배한 건 부끄러운 게 아닙니다. 고개드세요. [6] MesSi 19.01.09. 510
2449 영상 코파 16강 하이라이트 [3] title: 18/19 이강인* (A)리빙스턴 19.01.09. 311
2448 축구 마르셀리노 아직 경질 ㄴㄴ [6]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9.01.09. 426
2447 축구 다부르, 솔레르 [8]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9.01.09. 411
축구 [라인업] vs히혼 [37] title: 2000 EURO 가이스카 멘디에타게데스티니 19.01.09. 460
2445 축구 (+) 마르셀리노에게 최후통첩을 한 발렌시아 [7]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9.01.08. 406
2444 축구 마르셀리노 상황에 대한 추가 루머들 [11]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9.01.08. 433
2443 축구 모라타 영입을 시도한 발렌시아 [5]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9.01.08. 399
2442 축구 코파 16강 1차전 소집명단 (강인소집) [4]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9.01.07. 427
2441 자유 스페인 여행 꿀팁!!! [15] CHAPTERc 19.01.07. 302
2440 자유 제58회 아뭉로또 [87] title: 18/19 이강인* (A)리빙스턴 19.01.07. 206
2439 축구 꿈같다.. [10] 좌센테우아킨 19.01.07. 375
2438 축구 브라질 라이트백 유망주와 접촉 중 [7] title: 18/19 이강인* (A)리빙스턴 19.01.07. 381
2437 축구 이적시장은 잘 보낸거 같은데 [12] 김박력 19.01.07. 365
2436 축구 다음 2경기가 마르셀리노의 거취를 결정할지도 [8]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9.01.07. 333
2435 자유 감독직에 관한 의견(뻘글?) [7] 행ㅋ벅시아 19.01.07. 277
2434 축구 (+) 마르셀리노 경질 여부 논의 중 [15]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9.01.06. 424
2433 축구 이번시즌 파레호는 정말 부진한건가?? [12] title: 18/19 이강인* (H)로베르토아얄라 19.01.06. 432
검색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도움말
도움말

2. 글 목록

도움말
도움말
도움말
도움말
도움말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도움말

5. 댓글 설정

도움말

6. 글 쓰기 화면 설정

도움말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