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이강인 선수 관련 공지입니다. 꼭 읽어주세요.

코카콜라

축구 (라인업) vs 레알 소시에다드

74F3F570-A038-472E-86DB-34451B61BC53.jpeg 

 

Valencia CF Suplente: Doménech; Wass, Coquelin, Ferran, Guedes, Rodrigo y Sobrino

 

Real Sociedad XI: Rulli; Zaldua, Llorente, Raúl Navas, Theo; Illaramendi(C), Zubeldia, Merino; Januzaj, Oyarzabal y Willian J.

 

 

SPOTV + 국내 생중계 있습니다. 00:15 킥오프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댓글
78
박쥐박
박쥐박
2019.02.11. 01:52
이거슨 익숙한 흐름이네여...
[박쥐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vicente_rodriguez
vicente_rodriguez
2019.02.11. 01:53
파레호 경기 후반부 패스미스 오늘도 나오는군요.
체력 빠지면서 패스질 낮아지는게 눈에 보이네요.
[vicente_rodriguez]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vicente_rodriguez
vicente_rodriguez
2019.02.11. 01:55
벤투 졸지에 그냥 스페인 여행 ㅋㅋ
[vicente_rodriguez]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title: 호드리구 모레노 (벤피카)나범정
2019.02.11. 01:56
벤투 왜이렇게 짠하죠ㅋㅋㅋㅋ
[나범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vicente_rodriguez
vicente_rodriguez
2019.02.11. 01:56
테오 진짜 잘하는군요.
빠르긴 또 왜케 빨라 ㅡㅡ
[vicente_rodriguez]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Losches
Losches
2019.02.11. 01:57
파레호 계속 미스중
[Losche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title: 17/18 다니 파레호 (H)PabloAimar
2019.02.11. 01:57
가야가 큰거 하나 블락 오늘 잘하넹
[PabloAima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박쥐박
박쥐박
2019.02.11. 01:59
허허 오늘도 무농사인가 ㅠ
[박쥐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vicente_rodriguez
vicente_rodriguez
2019.02.11. 01:59
힘 열나게 쓰는데, 결실이 없네요
[vicente_rodriguez]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Losches
Losches
2019.02.11. 02:03
솔레르 대신 페란이 쓰는게 나을듯 대체 뭘하는지 모르겠음
[Losche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배트
title: 18/19 이강인* (H)배트
2019.02.11. 02:03
설마 오늘도 무렌시아인가요
[배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RHCP
2019.02.11. 02:04
테오 진짜 미친듯이 빠르네요
[RHCP]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Cinna
Cinna
2019.02.11. 02:04
피치니 왼발 날카로운 것 보소ㅋㅋ
[Cinn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Cinna
Cinna
2019.02.11. 02:04
뜬끔 침대축구
[Cinn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ye
ye
2019.02.11. 02:06
아 또 무승부,,
[y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Rbiol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2019.02.11. 02:06
비길 경기는 아니었는데 아쉽네요. 확실한 찬스를 못만들기는 한듯
[Rbio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Losches
Losches
2019.02.11. 02:06
하 기회가 없던거도 아니고 공격진 수준 진짜..
[Losche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캡틴카셀
캡틴카셀
2019.02.11. 02:06
0대0 경기종료 아깝네요ㅠㅠ
[캡틴카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나랑하
title: 2010 WC 다비드 비야나랑하
2019.02.11. 02:06
돌아왔다!!! 무렌시아ㅜㅜ
[나랑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El_Guaje
title: 2012 EURO 히카르도 코스타El_Guaje
2019.02.11. 02:07
이걸 비기다니 아쉽네요 ㅠㅠ
[El_Guaj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알비올
알비올
2019.02.11. 02:08
가메이로야..
[알비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호놀룰루
2019.02.11. 02:10
마테식이...돌아왔구나
[호놀룰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메소드맨
메소드맨
2019.02.11. 02:11
솔레르는 점점 계륵...
파레호는 휴식을 주거나, 후반30분에 빼거나 해야 되네요.
어쨋튼 아직은 팀이 대단한 변화가 일어났다... 이런게 아니란걸 확인하네요.
그냥 극적 반전 없이 이렇게 중위권으로 시즌 끝나고 감독과 바이바이 하는 그림이 보입니다.
[메소드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2
취소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680 축구 [오피셜] 발렌시아 CF, LG 전자와 스폰서쉽 계약 체결 [15] title: 18/19 이강인* (H)강미나 19.02.12. 505
2679 영상 Final Copa del Rey 2008 Valencia - Getafe [16] title: 16/17 자우메 도메넥 (1)DavidVilla 19.02.11. 264
2678 축구 한동안 유로파리그 못나오는 론칼리아 [10]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9.02.11. 352
2677 자유 겨울이적시장 성공을 기원하는 제62회 아뭉로또 [104] title: 18/19 카를로스 솔레르 (H)리빙스턴 19.02.11. 280
2676 영상 레알 소시에다드전 하이라이트 [1] title: 18/19 카를로스 솔레르 (H)리빙스턴 19.02.11. 124
2675 축구 이번시즌 끝나곤 누가 팔릴까요... [18] 박쥐박 19.02.11. 507
2674 축구 유벤투스의 정책을 우리 팀에 이식하고 있는 롱고리아 [7] title: 2014 WC 소피앙 페굴리Akerus 19.02.11. 453
2673 자유 수페르에 올라온 기사 보는데 [4] title: 18/19 이강인* (H)강미나 19.02.11. 402
2672 축구 Paco polit 기자 강인 관한 트윗 [4] 너랑하 19.02.10. 562
축구 (라인업) vs 레알 소시에다드 [78] title: 1996 EURO 아마데오 카르보니코카콜라 19.02.10. 531
2670 축구 (골닷컴) 이강인 발렌시아에 다음시즌 임대 요청 [58] 너랑하 19.02.10. 930
2669 자유 공홈 결제 오류 문의 [10] 철부지 19.02.10. 194
2668 영상 Ferran Torress & Kang In Lee VS Gijon [5] title: 16/17 자우메 도메넥 (1)DavidVilla 19.02.10. 335
2667 축구 셀타비고 공식성명 [7] title: 18/19 카를로스 솔레르 (H)리빙스턴 19.02.10. 382
2666 축구 레알 소시에다드전 소집명단 (강인제외) [29]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9.02.10. 583
2665 영상 Jorge Saenz [3] title: 18/19 카를로스 솔레르 (H)리빙스턴 19.02.09. 327
2664 축구 이강인을 보러올 수도 있는 파울루 벤투 [12]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9.02.09. 512
2663 영상 이강인 독점 인터뷰 [10] title: 18/19 카를로스 솔레르 (H)리빙스턴 19.02.09. 451
2662 축구 새롭게 바뀐 영입 정책에 대해 [5] title: 18/19 카를로스 솔레르 (H)리빙스턴 19.02.09. 477
2661 축구 위성구단 물색 현황 [5] title: 1996 EURO 아마데오 카르보니코카콜라 19.02.09. 457
검색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도움말
도움말

2. 글 목록

도움말
도움말
도움말
도움말
도움말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도움말

5. 댓글 설정

도움말

6. 글 쓰기 화면 설정

도움말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