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박쥐박

축구 페키르 베티스갔는데 지금와서 호구를 파는게 의미있을까요...

토방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들어오는

 

전형적인 인사이드 커터인데....

 

게데스가 톱으로 완전히 전향하고 측면으로 빠지는게 

 

아닌이상.....

 

뭐 호구도 아틀레티코는 가고싶어하는 눈치기도 했지만

 

혼돈의 이적시장이군요..

facebook twitter pinterest kakao story band
댓글
9
리빙스턴
1등 title: 19/20 크리스티아노 피치니 (H)리빙스턴
2019.08.13. 07:19
영복이 머리 속을 누가 알겠나영..
[리빙스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Rbiol
2등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2019.08.13. 07:37
페키르는 마르셀리노 전술에서 톱으로 쓸만한 자원은 아니긴하죠. 호구 대체자 코치진 선호도에서도 토방이나 로사노보다 밀렸다고하고
마르셀리노가 바캄부처럼 원래 윙인 애들 데려와서 톱 시키는거 좋아해서 토방도 그러거나 아니면 게드스 올리거나 둘 중 하나일듯여.
근데 피터 림이 지금처럼 계속 맘대로하면 알레마니랑 마르셀리노 나갈거 뻔하니 감독 취향맞춰 영입할 생각없는거 같기도하고 영입 관련해선 예상을 못하겠네요. 기자들도 피터 림 움직임에 대한 보도는 전부터 적중율 별로고..
트위터에서 현지 팬들은 딱봐도 안드레 실바 각이다 그러는 중 ㄷㄷ
[Rbio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마르셀리노
3등 마르셀리노
2019.08.13. 08:37
페키르 어차피 우선순위 아니였던걸루 알아요
[마르셀리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알비올
title: 17/18 페란 토레스 (A)알비올
2019.08.13. 08:48
게드스 공격수로 쓰려고 하는걸까요?
[알비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리빙스턴
title: 19/20 크리스티아노 피치니 (H)리빙스턴
2019.08.13. 08:55
근데 게드스 올린다고 해도 토방은 오른쪽이라고 하던데...
[리빙스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블랙인스
title: 19/20 이강인 (A)블랙인스
2019.08.13. 09:29
지금도 소식을 이상하게 전하고있는것인지 아님 피터림이라는사람이 이상한사람인건지 알다가도 모르겟다는..
[블랙인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콘개
콘개
2019.08.13. 09:32
호구 이적이 현실화 되어 토방이 오게 된다면..
게드스 톱에 토방은 오른쪽이고, 솔레르는 왼쪽에 세울 요량인가
[콘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이치치
이치치
2019.08.13. 09:42
호오.. 시즌 베스트11이 어찌될지 급 흥미로워지네요
[이치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취소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829 축구 호드리구 대체자 관련 언급들 [13]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9.08.13. 391
3828 축구 호구 이적에 알콜 섭취하고 취중 아문트하면서 쓰는 글 [22] title: 1998 WC 아드리안 일리에Vamos 19.08.13. 395
3827 축구 호드리구를 직접 판매한 피터 림 [28]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9.08.13. 484
3826 축구 사실 호드리구 아웃은 시즌초부터 생각하던건데 [3] title: 2010 WC 다비드 비야 (A)박쥐박 19.08.13. 278
3825 축구 호드리구 아틀레티코 이적 [28]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9.08.13. 461
3824 축구 호드리구 아틀레티코행 매우 근접 [7]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9.08.13. 287
3823 축구 (+) 무슨일이 생기고있는 훈련장 [5]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9.08.13. 434
3822 축구 그날 이후 오랜만에 메스타야를 방문했던 인테르 [14] title: 19/20 자우메 도메넥 (2nd)DavidVilla 19.08.13. 309
3821 축구 하피냐에 관심있는 이탈리아의 3팀 [5] 멋진남자파코 19.08.13. 341
축구 페키르 베티스갔는데 지금와서 호구를 파는게 의미있을까요... [9] title: 2010 WC 다비드 비야 (A)박쥐박 19.08.13. 426
3819 축구 꽤 진전된 호드리구 협상? [14]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9.08.13. 451
3818 축구 여전히 피터 림의 허가가 없는 하피냐, 자우메 코스타 [12]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9.08.13. 400
3817 축구 [오피셜] 발렌시아 CF, 엘리아큄 망갈라 영입 합의 [16] title: 19/20 호드리구 모레노 (3rd)강미나 19.08.13. 492
3816 축구 이바녜즈의 판매로 30만 유로를 획득한 발렌시아 [1] title: 19/20 호드리구 모레노 (3rd)강미나 19.08.13. 255
3815 축구 메디컬 통과한 엘리아큄 망갈라 [6] title: 19/20 호드리구 모레노 (3rd)강미나 19.08.13. 261
3814 축구 또 하피냐 영입을 거부한 피터 림 [15]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9.08.13. 458
3813 축구 호드리구 상황 보도들 [10]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9.08.12. 378
3812 축구 호드리구 이적요청 안함 [7]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9.08.12. 346
3811 축구 호드리구 이적요청 [6]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9.08.12. 303
3810 축구 하루종일 메디컬을 받을 망갈라 [5]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9.08.12. 288
검색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카카오톡 공유에 사용 됩니다.

5. 댓글 설정

일정 수 이상의 추천을 받은 댓글에 표시를 합니다.

6. 글 쓰기 화면 설정

글 쓰기 폼에 미리 입력해 놓을 문구를 설정합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