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 검색
  • 아래로
  • 위로
  • title: 18/19 다니 파레호 (H)림고홈 new
    스페인 오늘 가야 선발이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cmd_comment_do 삭제하시겠습니까?

    • 가르손
      가르손 new
      이번주 아뭉로또는 7번 까지 입니다ㅠㅠ 그 이상 숫자가 보여서....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cmd_comment_do 삭제하시겠습니까?

      • 호랑무늬박쥐
        호랑무늬박쥐 new
        심한 뒷북] 러시아가 1 : 4로 패배한 이유 : 국대셰프가 없어서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cmd_comment_do 삭제하시겠습니까?

        • 루디
          title: 19/20 호세 가야 (3rd)루디 new
          포인트 모은걸로 뭔가 이벤트 하고싶은데 할만한게 없네요아이콘 필요하신분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cmd_comment_do 삭제하시겠습니까?

          • 리빙스턴 3
            title: 야스퍼르 실레선 (바르셀로나)리빙스턴 new
            유산슬 아침마당에서 합정역 부르는 중 ㅋㅋㅋ
              profile image
              title: 17/18 호세 가야 (H)고락 9시간 전22:10
              나랑하
              ㅋㅋㅋㅋㅋㅋㅋ대형신인ㅋ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아뭉박쥐 6시간 전00:46
              따로 방송출연까지 할줄은 상상도 못했네요ㅎ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3
              나카타 updated
              코파 델 레이 1라운드가 12월 18일 시작되네요 ㅎㅎ박쥐팀은 32강부터 참가한다고 합니다.(수페르코파 참가 관계로) 내년에 라리가, 코파델레이 직관 계획중입니다 ㅎㅎ
                MY 21시간 전10:15
                부럽습니다 정말
                댓글
                profile image
                title: 19/20 곤살루 게드스 (H)군밤 17시간 전13:46
                직관은 언제나 부럽죠ㅠㅠ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솟아지 2
                솟아지
                오늘이 토요일이면 얼마나 좋을까요
                  profile image
                  아뭉박쥐 1일 전22:58
                  토요일이면 내일 출근도 안해도되고, 담주 토요일이면 12시에 우리팀 경기도 있고..생각만해도 행복하네요.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우다치 2
                  우다치
                  6일 뒤면 경기네요 기다리기 힘듭니다...금단현상인지 뭔지 발렌시아 하이라이트 영상들만 보고 있네여 😢
                    MY 1일 전12:30
                    저도 그래요 ㅋㅋㅋㅋㅋ 시간이 빨리 안가네요
                    댓글
                    profile image
                    아뭉박쥐 1일 전22:59
                    이번에는 시간이 유난히 기네요. 저도 본경기 또 돌려보고, 여기저기 국대 경기 기웃기웃 하고 보내네요.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아뭉박쥐
                    아뭉박쥐
                    발렌시아 유튜브에 오랫만에 피치니가 올라왔네요. 웃으며 인터뷰 하는 모습보니 좀 안심도되고, 열심히 재활 훈련하는것 보니 힘들어보여 안쓰럽네요. 피치니 힘내~!!!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가르손 4
                      가르손
                      울 페란이 유벤이 노린다는 기사 또 나왔던데 그냥 제발 쫌 끄지라😡😡😡😡😡언능 재계약 소식 들려왔음 좋겠네요
                        profile image
                        아뭉박쥐 2일 전00:21
                        네이버 메인에 올라왔네요; 유벤은 링크소식이 모두 공격수쪽이네요. 아무래도 날강두 때문이겠죠. 유스는 무조건 지킨다고 애닐머시가 그랬다니, 애닐머시는 못 믿지만 전 페란을 믿어요ㅠ
                        댓글
                        profile image
                        가르손 작성자 2일 전00:41
                        아뭉박쥐
                        저두 페란은 믿어요ㅠㅠ
                        댓글
                        profile image
                        아뭉박쥐 2일 전00:49
                        가르손
                        전 뭐랄까 다른팀에서 탐낸다면 그래 우리 페란이가 좀잘하지 하면서 으쓱했을것 같지만, 유벤이 개인적으로 비호감인지라 그냥 내가 아끼는 선수를 탐내는것조차 싫으네요.ㅎ
                        댓글
                        profile image
                        가르손 작성자 2일 전00:52
                        아뭉박쥐
                        저두여ㅋㅋ 지금 팀에서 기회를 못 받는거 아닌데 모험할 필요도 이유도 없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네요 그저 믿어야죠~~~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