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 검색
  • 아래로
  • 위로
  • 우다치
    title: #LIMGOHOME우다치
    현 주장과 전 주장이 경기 끝나고 유니폼 주고받는거 보니 기분이...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cmd_comment_do 삭제하시겠습니까?

    • El_Guaje 2
      title: #LIMGOHOMEEl_Guaje
      게데스 못한다 못한다 해도 한방이 있군요ㅎ
        title: #LIMGOHOMESHwN 2021.03.06.
        좋아하는 선순데 공포 쌓으니 좋네요ㅎㅎ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아카림뷔
        어제 좋았어요 전반부터 블랑코는 어휴 그리고 이강인선수에 대해 회의적이었는데 제발 재계약했으면좋겠네요 수비도 작년보단 더늘었고 계속 성장하는모습 보이는데 8번롤로 제격인데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title: #LIMGOHOME솔레르
          이야아 이걸~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Vladimir 2
            title: #LIMGOHOMEVladimir
            제발 이제 라치치 말고 올리바 주전으로 써보자 좀
              DONA 2021.03.06.
              다음 경기 라치치 못 나오니 올리바가 잘해줘서 주전 자리잡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title: #LIMGOHOMESHwN 2021.03.06.
              라치치 잘하더니 요새 좀 아쉬운 듯..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사나
              레반테 주전 4명 없지만 있으나 없으나 경기력 또이또이일듯 레반테전도 이기자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다비드실바
                다비드실바
                이기다니ㄷㄷ 기대 안했는데 말이죠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CHAPTERc 2
                  title: #LIMGOHOMECHAPTERc
                  알람 맞춰놓고 못 일어났어요 ㅠㅠ 짧은 하이라이트 보니까 실러선 세이브도 상당히 많았던거 같네요
                    title: #LIMGOHOMESHwN 2021.03.06.
                    한 번 결정적 실수해서 욕했는데 그 뒤로 갑자기 야신 모드..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Vladimir
                    title: #LIMGOHOMEVladimir
                    전 아직도 알비올옹이랑 파주장님 보면 눈물만 나옵니다... 진짜 비야레알은 볼때마다 스쿼드 신기하네요 파주장님 알비올옹 코클랭 파코에 우리랑 링크났던 카푸에랑 제라르 모레노, 포이스까지 ㄷㄷㄷㄷ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title: #LIMGOHOME별이뜨다
                      게드스 오늘 못한다고 욕했는데역전골 넣다니축알못 반성ㅎ랍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