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 검색
  • 아래로
  • 위로
  • 작은강인 7
    title: 19/20 이강인 (3rd)작은강인 updated
    첼시나 우리나 그렇게 힘들게 올라가놓고ㅋㅋㅋ2차전 첼시4:0 발렌3:0 만들어야하는 현실
      profile image
      title: 19/20 자우메 도메넥 (1st)아뭉박쥐 1일 전10:53
      홈에서 뮌헨한테 참교육 당했네요. 다들 예선 치열하게 치루느라 힘이빠졌나봐요;;;
      댓글
      title: 19/20 자우메 도메넥 (2nd)vamoslily 22시간 전13:58
      첼시 아무것도 못함. 뮌헨 예선에서 무패로 올라가더니 ㄷ ㄷ ㄷ
      댓글
      profile image
      title: 19/20 이강인 (3rd)작은강인 작성자 22시간 전14:00
      vamoslily
      우리는 그래도 찬스들을 날리긴 했다는 걸로 위안 삼아야겠네요...ㅠ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4
      윤큐 updated
      프run델리라고 놀렸던 제 자신을 반성합니다.
      어디까지 보고 계셨던 겁니까?
      당신은 다 계획이 있었군요
        profile image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일 전07:54
        네그레도도 어제 인터뷰로 피터 림은 축구를 전혀 모르는거 같다고 극딜하더군여. 알레마니 같이 잘하던 사람 짜른다고 ㅋㅋ
        얼마나 답답했으면 구단에 사과해도 모자랄 사람들이 공개적으로 욕할 정도 ㄷㄷ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솟아지
        솟아지
        비달 헤드버팅 퇴장ㅋㅋㅋㅋㅋ 남일같지가 않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6
          title: 18/19 페란 토레스 (H)림고홈
          아탈란타전 보러간 발렌시아 원정팬 중에 코로나 감염 된 팬들이 있다네요ㄷㄷ;;이테리 쪽도 코로나로 난리라더니ㅠㅠ
            profile image
            title: 19/20 자우메 도메넥 (1st)아뭉박쥐 1일 전01:02
            스페인만은 안전하길 바랬어요ㅜㅠ. 세리에는 일정 연기되고 무관중 경기하고 그런것 같던데, 우리도 그렇게 될까 겁나네요. 당장 챔스 홈 경기때 아탈란타 원정팬들은 어쩌지요;;;
            댓글
            title: 19/20 카를로스 솔레르 (3rd)또르르 1일 전01:08
            헐?ㄷㄷㄷ 이게 진짜 무슨일이죠?ㅠㅠ
            댓글
            profile image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일 전06:14
            밀란 원정갔던 발렌시아 팬 2400여명 전부 검사받으라고 정부에서 권장했는데
            원정갔던 발렌시아 팬 중 최소 3명이상이 자신의 증상을 신고했으며, 그 중 2명은 감염의심자라서 실제 감염여부를 확인 중이라고하네요.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솟아지 1
            솟아지
            DHL 진짜빠르긴하네요 ㄷㄷㄷ 수요일 영업시간내 배송떴어요 ㄷㄷㄷㄷ 월요일 새벽이 산거같은디 ㄷㄷㄷ
              profile image
              title: 19/20 자우메 도메넥 (1st)아뭉박쥐 1일 전22:44
              엄청 빠르네요.ㅎㄷㄷ 주말 전에 올수도 있겠어요.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1
              로드리고
              근데 그냥 영입이랑 완전이적포함 임대랑 뭐가 다른건가요?
                profile image
                솟아지 1일 전21:34
                FFP같은거 생각하면 이적료를 나중에 지불해서 금전적으로 여유가생길수있져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아뭉박쥐 3
                title: 19/20 자우메 도메넥 (1st)아뭉박쥐
                댓글달고 문득 든생각이 이제 마요르카도 중계할텐데, 준희옹 해설 나뉘는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우리팀 경기 해설 계속 준희 옹이 하셨음 좋겠어요.ㅜ
                  profile image
                  title: 19/20 이강인 (3rd)작은강인 1일 전18:48
                  준희옹 우리랑 바르셀로나 전담 느낌이던데 바르셀로나 안 하고 발렌시아랑 마요르카 전담해주시면,,..~
                  댓글
                  profile image
                  단지 1일 전06:58
                  국내에서 라리가는 팀수요가 커서 바르샤>발렌샤>마요르카 할것 같아요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게데스티니 3
                  title: 2018 WC 곤살루 게드스게데스티니
                  기성용은 마요르카 오피셜이네요
                    profile image
                    title: 19/20 자우메 도메넥 (1st)아뭉박쥐 1일 전18:20
                    계약이 6월까지네요. 폼 끌어올려서 라리가에서 계속 뛰었음 좋겠어요.
                    댓글
                    profile image
                    Mata 1일 전23:28
                    솟아지
                    겨울이적시장에 10번 공격수가 임대이적으로 나가면서 마침 1군번호중에 남은게 10번 딱 하나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게데스티니 2
                    title: 2018 WC 곤살루 게드스게데스티니
                    코로나 때문에 최애콘서트도 취소되고 케이리그도 연기되고 병신천지 ㅂㄷㅂㄷ
                      profile image
                      title: 엘라이킴 망갈라 (맨체스터 시티)토니라토 2일 전11:51
                      개빡 ㅠ 스스로 숨기고 말도 안한다는데
                      하여간 이상한 집단들
                      댓글
                      profile image
                      title: 19/20 자우메 도메넥 (1st)아뭉박쥐 1일 전18:06
                      요즘 보면 이상한 사람이 생각보다 많구나 싶어요.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우다치 3
                      title: 19/20 호세 가야 (H)우다치
                      마스크 구하려다가 성격 버리겠네요 완전 전국민 티켓팅 ㅠ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