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간단한 글만 적어주세요. 긴 글은 자유게시판으로.

  • 토니라토
    title: 파쿤도 론칼리아 (보카 주니어스)토니라토 19.06.06. 23:37
    모레노 풀렸던데 ㅋ
    서브로.... 공짠데 ㅎ 어떠신지..?
    라토 바이백으로 보내구요 ㅋㅋㅋ
    DavidVilla
    title: 조프레 콘도그비아 (인터 밀란)DavidVilla
    저도 잘은 모르지만 연봉이 좀 높은걸로 알아요 ㅋㅋ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23:38
    2019.06.06.
    토니라토
    글쓴이
    title: 파쿤도 론칼리아 (보카 주니어스)토니라토 DavidVilla
    잉국에서 오는거라 비싸겠죠 ㅠ 그래도 오버랲 하나는 강점인데 ㅎ 라리가 팀이나 이피엘 하부팀 갈거 같긴하네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23:40
    2019.06.06.
    호세가야종신
    안됩니다. 제가 리버풀 8년동안 응원했는데 진짜 아니에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23:59
    2019.06.06.
    Rbiol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살바가 나을듯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0:22
    2019.06.07.
    Vladimir
    Vladimir
    모레노 쓰느니 센테예스 올리는게 나을정도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1:10
    2019.06.07.
    시노
    공짜더라도 쓰거나 팔 수 있는 선수를 사야.....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2:44
    2019.06.07.
  • Vamos
    title: 1998 WC 아드리안 일리에Vamos 19.06.06. 22:36
    레알 분노의 영입 중이네요
    호드리구 고에스는 원래 오는걸로 되있었고
    요비치, 밀리탕, 멘디..
    아자르까지
    500m까지 쓸거라는데
    저 돈이면 우리는..
    Cinna
    title: 2006 WC 다비드 알벨다Cinna
    500m? 그거 메스타야 부지 가격 아닙니까 허허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2:03
    2019.06.07.
  • 박쥐박
    title: 2010 WC 다비드 비야 (A)박쥐박 19.06.06. 20:42
    만약 뫼니에 맨유나 아스날 좀 노려보길...

    우리팀 오른쪽 풀백으로 쓰기는 딱 좋을듯..
  • 발냄시야 19.06.06. 16:56
    내일이나 화요일에 직관 가시는분 계십니까
    모처럼 축구 같이 보고 싶은데 중계라도 누가 옆에 있음 좋겠네요 유유
    솟아지
    솟아지
    저 이란전은 예매했슴다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7:25
    2019.06.06.
  • Reval
    Reval 19.06.06. 15:58
    포르투가 너무 아깝네요
    다들 4옵션으로 보시는데 우리팀 호드리구랑 가메이로보다 지난 시즌 득점도 많고 투톱 쓴다면 아무리 밀려도 3옵션으로 쓰기에 좋을 것 같은데 말이죠 ㅠ
    시노
    그러게여.. 미나도 나가는 마당에 3옵션으로 괜찮을거 같은데...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7:00
    2019.06.06.
    이치치
    이치치
    마누 바예호도 있긴 하죠..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7:20
    2019.06.06.
  • title: 2012 EURO 후안 마타월클솔레르 19.06.06. 11:42
    압데누어
    무리요
    베주

    이 셋을 얼마받고 파느냐...
    알비올
    알비올
    압데누어는 그냥 방출해야되고, 그나마 베주는 괜찮게 팔릴 거 같구요. 무리요도 거쳐간 팀 클래스가 있으니 중동이나 중국 터키에서 노릴 수 있을 거 같긴한데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1:49
    2019.06.06.
    캡틴카셀
    캡틴카셀
    아데를란 산투스도 아직 우리 소속이죠?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3:16
    2019.06.06.
    Jaume#24 캡틴카셀
    헉 아몰랑도..아직.. 우리 팀 소속인가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3:31
    2019.06.06.
    루드 캡틴카셀
    산토스는 중동 리그로 이적했어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3:36
    2019.06.06.
    시노
    압데는 돈 받기 힘들거 같고..
    베주는 적당히 받을거 같고..
    무리요는 임대 후 완전 이적 이런거 알아봐야할듯..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5:16
    2019.06.06.
  • 알비올
    알비올 19.06.06. 11:34
    미나는 막시 고메즈 딜에 껴서 막시 영입가격을 조금이라도 깎는데 쓰고, 미나보다 더 어리고 포텐 있는 공격수를 4옵션으로 데리고 오는게 맞다고 봅니다. 미나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은 얼굴도 잘생기고, 열심히 뛰어서 이쁘긴 한데 그게 다고. 항상 볼때마다 골결이 좋은것도 아니고, 드리블이 좋은것도 아니고 연계등 모든 능력치가 애매한 선수라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열심히 뛰어줬으니 셀타에서 잘 했으면 좋겠네요.
    Reval
    Reval
    미나가 근데 서브로나마 꾸준히 골 넣어준 게 있어서 시장 가치가 꽤 있지 않나요? 지난 번에도 멘데스가 얼마까지 오퍼가 왔다고 했었는데 가격이 생각보다 높았던 것 같아서 선수만 괜찮으면 프리미어 리그 보내는 게 젤 좋을 것 같아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3:44
    2019.06.06.
    시노
    저번시즌 전반기에 우리팀에서는 슈퍼 서브로 활약해 준게 있는데 그걸 시장이 어떻게 평가해주느냐가 관건일듯...
    후반기였으면 더 이펙트 있었을텐데...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5:15
    2019.06.06.
  • BincenT
    BincenT 19.06.06. 07:56
    다르미언 썰도 어김없이뜨네요
    Rbiol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여름이군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8:20
    2019.06.06.
    Reval
    Reval
    제발 안 왔으면 하는 선수 1위입니다.
    피찌니 남기면 몰라도 온다면 피찌니가 나가고 올텐데 링크 날 때마다 두렵네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9:38
    2019.06.06.
    시노
    매해 나오는 선수니...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5:12
    2019.06.06.
  • DavidVilla
    title: 조프레 콘도그비아 (인터 밀란)DavidVilla 19.06.06. 02:19
    아자르는 100m에 레알로 갑니다. 곧 오피셜 뜰꺼 같아요.
    이제 남은 변수는 MD7님께서 7번을 양보하냐 마냐 인거 같네요 ㅋㅋ
    시노
    아자르 레알 이거 기사 너무 지겨움.. 1년째 이걸 보고 있네요...
    갈꺼면 가고 말라면 말지... 거참..
    기자들도 기사쓰기 참 좋을거 같은 똑같은 걸로 하루에 하나씩..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3:21
    2019.06.06.
  • 솟아지
    솟아지 19.06.06. 01:31
    Out
    호드리구(70M+) 산티미나(30M/바이백38M)
    강인리(19/20 1시즌 완전이적조항x 임대/네덜란드or라리가하위)
    IN
    막시고메즈(30M+@)
    파블로사라비아(22M?)
    포르투(10M)
    조안조르단(15M)
    페드로포로(영입후 임대)
    이런식으로 되면 얼마나 좋을지
    시노
    너무 가셨어요 돌아오세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1:44
    2019.06.06.
    솟아지
    글쓴이
    솟아지 시노
    행복회로 활활탑니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1:49
    2019.06.06.
    Blur
    Blur
    불이야아앜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2:02
    2019.06.06.
    BincenT
    BincenT
    받고 네투 30m 실레선 10m +주급삭감
    알비올 프리+주급삭감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2:53
    2019.06.06.
    시노 BincenT
    이걸 받고 레이스를 한다고요....? ㄷ ㄷ
    너무 멀리 가셨네...... ㄷ ㄷ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3:22
    2019.06.06.
    Cinna
    title: 2006 WC 다비드 알벨다Cinna
    미나가 30에 팔려도 바이백 38은 에바... 그걸 허락할 호구 구단이 어딨어요ㅋㅋ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4:31
    2019.06.06.
    마르셀리노
    마르셀리노
    너무 행복회로ㅋㅋㅋ
    근데 너무 비싸요 포르투 ㅠㅠ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5:01
    2019.06.06.
    솟아지
    글쓴이
    솟아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1:24
    2019.06.06.
    개굴
    개굴
    네덜란드 갈바에 세군다..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3:47
    2019.06.06.
  • 모리엔테스
    title: 18/19 이강인* (A)모리엔테스 19.06.05. 23:20
    우고마요 링크가 올해는 없네요ㅋㅋㅋ
    얘도 여름마다 발렌시아 선수였는데
  • 발렌시아~
    title: 2019 Copa del Rey 다니 파레호발렌시아~ 19.06.05. 22:26
    와 로또 1등맞았어여!!! 아뭉로또 1등 ~ㅋㅋㅋ
    기념으로 글남깁니다~ 모든 아뭉분들에게 이 영광을 돌립니다 감사합니다^^
    Vamos
    title: 1998 WC 아드리안 일리에Vamos
    축하드립니다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22:32
    2019.06.05.
    시노
    축하드립니다아!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22:43
    2019.06.05.
    명천
    명천
    헐. 축하드립니다. ㄷㄷ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9:47
    2019.06.06.
  • Fantacontrol 19.06.05. 20:38
    기념품보다는 경기보고온 그런 후기사진좀 올리고픈데 이래저래 귀찮기도하고..시차적응에 빌빌대기도하고...
  • Solairee
    title: 다니엘 바스 (에비앙)Solairee 19.06.05. 20:18
    기만러들 밴좀
    시노
    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20:22
    2019.06.05.
검색
취소
취소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memo
2017-03-02
colorize02 메모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도움말

2. 메모장 목록

3. 메모장 글

4. 댓글

5. 글 쓰기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