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정보 레알 소시에다드전 소집명단 (강인제외)

  • Rbiol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 673
  • 29

 

- 골키퍼 : 네투, 자우메

 

- 수비수 : 피치니, 바스, 론칼리아, 가라이, 가야

 

- 미드필더 : 콘도그비아, 코클랭, 파레호, 솔레르, 체리셰프, 페란 토레스, 곤살루 게드스

 

- 공격수 : 가메이로, 호드리구, 산티 미나, 루벤 소브리노

 

 

제외 : 부상 - 가브리엘

-------징계 - 디아카비(퇴장)

기술적 이유 - 라토, 이강인

 

 

한국시간 2월 11일(월) 00시 15분 킥오프. SPO TV 플러스 국내생중계 예정입니다.

 

 

 

- 이강인 선수가 2경기 연속으로 소집되지않은 점에 대해

마르셀리노 감독은 아래와 같이 밝혔습니다.

 

"이강인은 17세로 이제 후베닐 2년차이다."

"게드스가 복귀하고 부상자가 없다면, 이강인이 지속적으로 출전하기가 더욱 어려워질거라는건 예상가능했다."

"그가 경기에 나서지못하는것은 유감스러운 일이지만 17세의 선수가 발렌시아에서 지속적으로 출전하는것은 어려운 일이다." 

 

 

- 가브리엘 파울리스타는 훈련 중 오른쪽 허벅지 뒤쪽에서 불편함을 느꼈기 때문에 소집되지못했고

회복경과를 지켜보며 검사를 받아볼 예정이라고합니다.

 

 

- 드디어 소집명단에 복귀한 곤살루 게드스는

조금씩 비중을 늘려가며 100% 만들거라고 마르셀리노가 밝힘에 따라

몇경기 동안은 콘도그비아처럼 교체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덧붙여 마르셀리노 감독은 출전명단에 변화를 줄거라면서 로테이션을 예고하였습니다.

아이마르 아이마르님 포함 3명이 추천

추천인 3

  • 아이마르
    아이마르
  • 강미나
    강미나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29

profile image
1등 title: 2012 EURO 후안 마타강미나 2019.02.10. 03:51
게드스까지 복귀하면 명단 들어가는건 힘들꺼라고 생각했음..
댓글
profile image
2등 안토니오지나크 2019.02.10. 03:54
우려하던 바가 일어났군요ㅠㅠ
그래도 다음 코파 2차전에서는 꼭 출전 시켜줬으면 좋겠습니다.
상황도 안정적이니
댓글
profile image
배트 2019.02.10. 04:08
나이보다는 실력으로 보는게 맞는거 같네요 물론 마르셀리노 감독도 감독이니만큼 누구보다 선수들을 잘 파악하고 있겠지만 아쉽긴 하네요ㅜ
댓글
profile image
title: 2000 EURO 가이스카 멘디에타빛강인 2019.02.10. 04:11
이렇게 될줄알았으면 2군에서 좀 더 경기했었어도 괜찮지 않았나 싶네요
댓글
profile image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작성자 2019.02.10. 04:23
빛강인
제 개인적 추측일 뿐이지만
작년에 구단측이 페란에게 계약만 1군으로 승격시켜 바이아웃만 올리고, 경기는 B팀에서 뛰라고 제안했을때
페란측이 바이아웃 올리고 싶으면 계약조항대로 1군 등록시켜달라고 거절해서
결국 구단 의사와는 달리 어쩔 수 없이 1군 등록했던것처럼

마르셀리노가 이강인 선수를 정규 1군선수라기보단
부상자 땜빵으로 보는듯하던 느낌이 이전부터 있었는데도
1군 승격을 감행한건 이강인 선수측이 B팀에서 뛰는걸 거부했기 때문이지않나 싶기도하네요.

구단 입장에선 선수측만 거절하지않는다면
당장 1군 플랜에 없는 선수는 B팀에서 뛰게하면서 바이아웃만 올리는게 최선일테니까요.
댓글
profile image
title: 04/05 파블로 아이마르아이마르 2019.02.10. 05:25
음 이게 맞는 선택이긴 한데 좀 아쉽긴 하네여 ㅠㅜ
댓글
profile image
title: 2012 EURO 히카르도 코스타El_Guaje 2019.02.10. 07:07
좀 아쉽긴하지만 게데스가 나오니 또 기분은 좋네요ㅎ
댓글
profile image
vicente_rodriguez 2019.02.10. 07:37
강인이 어제 생일이어서 이제 18살이 됐네요.
17이든 18이든 뭐 잘하면 뛰는거죠.
선발여부에 나이 연결 짓는건 정말 별로..
댓글
profile image
너랑하 2019.02.10. 09:56
vicente_rodriguez
강인ㅇ 생일 19일이에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캡틴카셀 2019.02.10. 07:37
현실이죠 전반기 헤맸다곤해도 전력으로보나
뭐로보나 챔스 진출 유력 후보인데
거기에 풀스쿼드까지 장착했으니
소집명단에 드는것조차 커다란 경쟁이겠네요
댓글
profile image
알비올 2019.02.10. 08:03
강인이 제외는 아쉽긴 하네요. 저게 현실이지만 ㅠㅠ.

그래도 게드스 복귀!!!!!!!!!!!
댓글
profile image
순막 2019.02.10. 08:25
론칼리아가 강제선발데뷔일지 코클랭이 땜빵 센터백으로 나올지 누가 나와도 가라이역활이 중요하겠네요
댓글
profile image
가야 2019.02.10. 08:46
머 예상한 일들이어서

게드스!!!!!!!
댓글
보리스 2019.02.10. 09:21
올해 데뷔한것만으로도 큰 성과라 봅니다. 내년에야 1군 들어갈줄 알았는데.
댓글
profile image
title: 2018 WC 곤살루 게드스게데스티니 2019.02.10. 09:27
강인이는 아쉽지만 게드스가 돌아왔다!̆̈ !̆̈ !̆̈ !̆̈ !̆̈ !
댓글
profile image
Losches 2019.02.10. 09:41
에상했던일 지금 상황도 어느거 하나 놓칠수없는 상황이라 아마 유로파정도 뛸수있지않을까 싶네요
댓글
profile image
안토니오지나크 2019.02.10. 10:37
물류계의큰손
보낼거라면 지금 보내주고 다음 시즌엔 같이 뛰게 해줬으면...ㅠㅠ
댓글
profile image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작성자 2019.02.10. 10:38
물류계의큰손
페란도 몇번이나 임대보내려고했는데 선수측이 거절해서 무산됐던걸보면
이강인 선수도 본인 의사에 달렸을것 같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헤타페 2019.02.10. 10:48
제한발에서 역적구단되는거 시간문제인데 이제 시작이겠네요
댓글
이람 2019.02.10. 11:34
헤타페
엌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강드리치 2019.02.10. 12:32
1군에서 밀려날건 예상하고 있었는데
이럴거면 1군계약은 좀더 미뤘어야 된다고 생각 합니다
1군계약하면 2군에서 못뛰는걸로 아는데..
댓글
profile image
title: 1998 WC 아드리안 일리에Vamos 2019.02.10. 13:53
강인맘들 이미 난리남
댓글
강긴리 2019.02.11. 18:44
아쉽지만 저또한 예상은 했습니다.
이제는 u20 대회 참가하는데 중점을 두는게 좋겠지요.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045 정보
image
title: 19/20 이강인 (H)리빙스턴 19.02.12.08:23 531 4
2044 정보
image
title: 19/20 이강인 (H)리빙스턴 19.02.12.07:58 513 4
2043 정보
image
가야 19.02.12.05:35 328 1
2042 정보
image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9.02.12.00:53 868 2
2041 정보
image
title: 2012 EURO 후안 마타강미나 19.02.12.00:36 745 2
2040 영상
image
title: 2019 U20 월드컵 이강인DavidVilla 19.02.11.19:43 305 3
2039 정보
image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9.02.11.18:23 390 4
2038 영상
image
title: 19/20 이강인 (H)리빙스턴 19.02.11.11:16 154 2
2037 잡담
image
title: 2010 WC 다비드 비야 (A)박쥐박 19.02.11.10:26 572 0
2036 정보
image
title: 2014 WC 소피앙 페굴리Akerus 19.02.11.05:46 551 10
2035 정보
image
너랑하 19.02.10.23:18 677 5
2034 정보
image
코카콜라 19.02.10.22:56 591 3
2033 정보
image
너랑하 19.02.10.20:26 1186 4
2032 영상
image
title: 2019 U20 월드컵 이강인DavidVilla 19.02.10.13:32 394 5
2031 정보
image
title: 19/20 이강인 (H)리빙스턴 19.02.10.10:19 418 5
정보
image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9.02.10.03:26 673 3
2029 영상
image
title: 19/20 이강인 (H)리빙스턴 19.02.09.22:17 386 4
2028 정보
image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9.02.09.22:08 687 5
2027 영상
image
title: 19/20 이강인 (H)리빙스턴 19.02.09.20:51 636 11
2026 정보
image
title: 19/20 이강인 (H)리빙스턴 19.02.09.09:58 600 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