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잡담 사실 호드리구 아웃은 시즌초부터 생각하던건데

남는 분위기로 가다가

 

떠나서 아쉽네요 호구 막시 투톱 보고싶었는데 말이죠

 

뭐 애초에 60m란 가격은 그래도 괜찮은 가격이기도 하고

 

대체자도 만약 토뱅이면 의문이긴한데 돈을 안쓸것 같진 않은점은 그나마 다행이랄까요..

 

 

중요한건 이번 이적의 타이밍으로 인한 어수선한 구단 분위기겠군요 합의가 된건지 어떤건지 슬슬 기사들 자세히 나올듯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3

profile image
1등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2019.08.13. 18:29
합의된거 아니고 피터 림이 독단으로 판거라 지금 알레마니 마르셀리노 거취도 장담 못하죠.
팬들사이에서 이번 주말 1라운드에 마르셀리노가 감독 맡을지 B팀 감독이 임시 승격될지 투표하고있는데 B팀 감독이 이기고있네요.
댓글
profile image
2등 순막 2019.08.13. 18:30
멘데스하는짓보면 안드레실바나 팔카오 호구딜해올거같은데ㅡㅡ
댓글
3등 콘돔그라비아 2019.08.13. 18:34
빡쳐서 알레마니 마르셀리노 나가면 좋다고 자기 친구들 대려올듯ㅋㅋㅋ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826 정보
image
Euskara 17.11.21.15:58 312 0
4825 잡담
image
엘메디아푼타,호드리구 17.11.22.17:13 295 0
4824 잡담
image
Kimsh 17.11.21.20:33 302 0
4823 영상
image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7.11.21.21:13 221 0
4822 영상
image
Morientes 17.11.22.12:55 321 0
4821 정보
image
Mendieta 17.11.24.22:06 254 0
4820 잡담
image
알비올 17.11.25.16:50 405 0
4819 잡담
image
title: 2010 WC 다비드 비야 (A)박쥐박 17.11.30.23:49 169 0
4818 정보
image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7.12.10.03:38 395 0
4817 정보
image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7.12.17.01:33 415 0
4816 정보
image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8.01.04.04:06 380 0
4815 잡담
image
발렌시아 18.01.08.17:34 188 0
4814 잡담
image
title: 2012 EURO 히카르도 코스타El_Guaje 18.01.09.08:04 114 0
4813 잡담
image
MesSi 18.01.09.18:13 155 0
4812 잡담
image
솔레르 18.02.07.11:39 246 0
4811 정보
image
MesSi 18.02.27.02:01 197 0
4810 정보
image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8.03.05.04:44 409 0
4809 잡담
image
title: 2010 WC 다비드 비야 (A)박쥐박 18.04.07.15:32 510 0
4808 정보
image
순막 18.05.18.09:30 1420 0
4807 정보
image
title: 2012 EURO 후안 마타강미나 18.06.19.11:45 513 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