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이강인 선수 관련 공지입니다. 꼭 읽어주세요.

간단한 글만 적어주세요. 긴 글은 자유게시판으로.

  • 박쥐박
    박쥐박 18.05.17. 12:43
    코스타ㅡ아스파스는 갈것 같고

    호구와 모라타의 대결일까요

    이번시즌 활약이야 호구가 좋았지만..

    스타일이나 경험상 모라타를 대려 갈 것 같기도 하고...

    호구는 비슷한 스탈인 아스파스가 있으니..
  • Fantacontrol 18.05.17. 11:08
    AT경기보는데 그리즈만 대체자로 누구를 구할지 궁금하네요
    딱 호구 생각이 나는데.. 설마 호구에 큰돈쓰진않겟지요?
    DavidVilla
    title: 16/17 디에구 아우베스 (2)DavidVilla
    예전이라면 아우바메양(?) 정도 떠오르는데 아스날에서 안보내줄꺼 같고...

    AT도 그리즈만 보내도 어짜피 비싼돈 주고 공격수 사야해서 골치아프겠네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1:12
    2018.05.17.
    DavidVilla
    title: 16/17 디에구 아우베스 (2)DavidVilla
    기사로는 마샬 노린다 하네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1:13
    2018.05.17.
    글쓴이
    Fantacontrol DavidVilla
    마샬이랑 그리즈만이랑 수비 가담하는게 너무 차이나서.. 아마 힘들지 않을까 싶어요 시메오네가 쎄게 뛰라고 이야기하는거 아니면 ㅋㅋAT도 수비랑 미드필더는 계속 터지는데 공격진이 골치아프겠네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1:18
    2018.05.17.
    Rbiol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어제 여러기자들이 아틀레티코가 호드리구에 오퍼는 커녕 아직 접촉도 안해왔다하긴하더군여
    물론 배제한건 아니라고하는데, 누가와도 대체하기 힘든 선수고 호구로는 클래스가 많이 떨어지지않나 싶네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1:24
    2018.05.17.
    글쓴이
    Fantacontrol Rbiol
    네 사실 누가 대체하겠어요 월드클래스인데ㅠㅠ그냥 스타일이랑 포지션상?비슷해보이긴해서.. 마침 올시즌 터지기도했고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1:28
    2018.05.17.
  • 나범정 18.05.17. 10:30
    다음주 챔스는 리버풀이 이길거 같습니다
    왜냐하면 제 희망입니다
  • 솔레르 18.05.17. 08:21
    버스타자마자 미친폭우가...
    내릴때의 운명이 어찌될지
    KGLEE#10
    무릎아래는 포기합시다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9:03
    2018.05.17.
    글쓴이
    솔레르
    무사히 입성했습니다 ㅋㅋ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9:37
    2018.05.17.
  • 미샤
    title: 17/18 다비드 실바 (맨체스터 시티)미샤 18.05.17. 05:18
    천둥번개때문에 잠깨서 유로파 결승 보고있는데 ATM 잘하네요
    ㄹㅁ형 여전해....
    나범정
    ㄹㅁ가 마르세유에서 뛰나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7:40
    2018.05.17.
    솔레르
    하는줄도 몰랐는데 원래 이시기에 했나요 유로파가?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8:21
    2018.05.17.
    KGLEE#10
    그 ㄹㅁ
    그나마 분투하던데여
    그래도 역시 알레띠가 잘하네여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9:03
    2018.05.17.
  • Rbiol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8.05.17. 03:56
    마르셀리노 : 나는 '피케'하지 않을 것이다. 게드스가 남을 것이라고 말하지않을 것이다. 어떻게될지 모르니까
    ㅋㅋㅋㅋ
  • Akerus
    title: 2014 WC 소피앙 페굴리Akerus 18.05.17. 00:04
    가야가 재계약을 하면서, 우리 팀과 계약은 2023년까지 연장하고 바이아웃이 100m 유로로 올라갔다는 소식이 있네요.
    (출처는 DeportesCOPEValencia 트위터)
    박쥐박
    박쥐박
    오잉 21년 이라드니 23년!?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2:11
    2018.05.17.
    Rbiol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박쥐박
    원래계약이 2020년까지라서 최소 2년은 연장할 계획이었어용. 2022년까지인지 2023년까지인지는 아직 언론마다 얘기가 갈리는듯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3:43
    2018.05.17.
  • GoodDaily
    GoodDaily 18.05.16. 23:27
    잠시후인 목요일 새벽3시45분
    ATM과 마르세유의 유로파리그 결승전이 열립니다
    3회연속 유럽대항전 결승에 간 ATM이 부럽네요ㅠ
    15년 전 저희도 한떄.........크흡
    이젠 명실상부한 빅클럽이 된 ATM이 부럽네요
    클럽랭킹도 무려2위죠
    그래도 같은 라리가팀인 ATM이 우승하길빕니다!
    아이마르
    title: 크리스티아노 피치니 (피오렌티나)아이마르
    인간적으로 너무 더운 거 아닙니까?
    텁텁함...

    근데 30도도 안넘었네요...

    이번여름 죽었다..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2:23
    2018.05.17.
  • 바티스투타
    title: 18/19 호드리구 모레노 (H)바티스투타 18.05.16. 20:54
    아이콘 처음 사봤네요 ☺️
    바티형님의 9번
    그리고 자자......

    그나저나 자자 이적하게 되면 서운할듯요.....

    고양이 이름도 일부러 자자라고 지었는데 ㅠㅜ
  • 휴이
    휴이 18.05.16. 20:31
    백승호는 원래 예정대로 1819시즌부터 지로나에서 라리가 데뷔하게 되었네요.
    라리가에서 한국인 미드필더가 성공할 수 있다는것을 보여줬음 좋겠습니다. 중계 많이 하겠네요 ㅋㅋㅋ
  • title: 2012 EURO 후안 마타월클솔레르 18.05.16. 17:10
    다시아이콘샀읍니다
    솔레르 흥하자!!!!!!
  • 박쥐박
    박쥐박 18.05.16. 16:58
    호구는 지금쯤 겁나 콩닥콩닥하고 있을듯ㅋㅋㅋㅋㅋ

    과연...
    title: 2012 EURO 후안 마타월클솔레르
    이번에사기쳐서팔던가 쓰던가해야되는데....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7:10
    2018.05.16.
    GoodDaily
    GoodDaily 월클솔레르
    ㅋㅋㅋㄱ사기쳐섴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거 너무 직설적인거아니오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20:28
    2018.05.16.
  • 이치치
    이치치 18.05.16. 11:41
    회장님이랑 페레이라 골닷컴 코리아랑 인터뷰 했네요
    http://www.goal.com/kr/%EB%89%B4%EC%8A%A4/goal-%EB%8B%A8%EB%8F%85%EC%9D%B8%ED%84%B0%EB%B7%B0-%EB%B0%9C%EB%A0%8C%EC%8B%9C%EC%95%84-%ED%9A%8C%EC%9E%A5%EC%9D%B4-%EC%A7%81%EC%A0%91-%EB%A7%90%ED%95%98%EB%8A%94-%EB%B0%9C%EB%A0%8C%EC%8B%9C%EC%95%84%EC%99%80-%EC%9D%B4%EA%B0%95%EC%9D%B8/1nkb3wj9zlhx01j4i3u2dzn2ra

    http://www.goal.com/kr/%EB%89%B4%EC%8A%A4/goal-%EB%8B%A8%EB%8F%85%EC%9D%B8%ED%84%B0%EB%B7%B0-%EB%B0%9C%EB%A0%8C%EC%8B%9C%EC%95%84-%ED%9A%8C%EC%9E%A5%EC%9D%B4-%EC%A7%81%EC%A0%91-%EB%A7%90%ED%95%98%EB%8A%94-%EB%B0%9C%EB%A0%8C%EC%8B%9C%EC%95%84%EC%99%80-%EC%9D%B4%EA%B0%95%EC%9D%B8/1nkb3wj9zlhx01j4i3u2dzn2ra
  • 리빙스턴
    title: 18/19 자우메 도메넥 (1st)리빙스턴 18.05.16. 06:54
    카니옹 돌파되면 한동안 수비쪽 선수는 안해야...
    나범정
    비교로 다음엔 힠해보시는것도..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8:12
    2018.05.16.
    나범정 GoodDaily
    두명이 동시 당첨될수도 있습니다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1:30
    2018.05.16.
    동네형
    title: 2010 WC 박지성동네형
    금지어 특집 한 번 하시죠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2:12
    2018.05.16.
    KGLEE#10 동네형
    ㅋㅁ
    ㄴㅂ
    회장 ㅅㄹㄹ

    ㅇㅅㅋ
    ㅁㅇㅌㅂㅊ

    또 누가있을까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2:16
    2018.05.16.
    Vamos
    title: 크리스티아노 피치니 (피오렌티나)Vamos KGLEE#10
    ㄹㅁ
    ㅇㅂ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7:33
    2018.05.16.
  • 박보영박세영만본다
    박보영박세영만본다 18.05.16. 00:35
    몬토야보단 칸셀루가 낫겠지 그래도...
    몬토야는 볼때마다 그 라이트백이 생각이 나서...
검색
취소
취소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memo
2017-03-02
colorize02 메모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도움말

2. 메모장 목록

3. 메모장 글

4. 댓글

5. 글 쓰기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