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간단한 글만 적어주세요. 긴 글은 자유게시판으로.

  • Vladimir
    Vladimir 6분 전 new
    김신욱은 대체 왜 원톱으로 쓰는건지 이해불가... 키만 컸지 포스트플레이 전혀 안되고 본인도 선호하는 타입이 섀도 쪽인거같던데... 최강희도 제대로 못써서 조커로나 쓰는판에 고집 참...

    스웨덴측 라인업은 Olsen; Lustig, Jansson, Granqvist, Augustinsson; Claesson, Larsson, Ekdal, Forsberg; Berg, Toivonen
    예상대로 4-4-2입니다.
  • 나랑하
    title: 2010 WC 다비드 비야나랑하 2시간 전 new
    16강 가자!!
    스웨덴 1승 재물 고고
  • with후안Roman레켈메
    with후안Roman레켈메 4시간 전 new
    https://www.instagram.com/p/BkIp3mFho9D/?utm_source=ig_share_sheet&igshid=pc86pzkg4jjh
    박쥐박
    title: 2018 대한민국박쥐박
    요거 지난번에 유출된거 아닌가욤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4시간 전
    가야
    가야
    이거 아닌거라하지 않았나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4시간 전
    Rbiol
    title: 에세키엘 가라이 (제니트)Rbiol
    구단측에선 그냥 스케치라고 컨펌했는데 저번에 유출했던 멕시코에선 다시 팔고 있다네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3시간 전
  • title: 2018 대한민국월클솔레르 11시간 전 new
    월드컵개꿀잼...
    Vladimir
    Vladimir
    독일이랑 브라질이 그정도로 봉쇄당할줄은...ㄷㄷ
    압도적인 강팀들의 면모가 아직 아무도 안나왔네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7시간 전
  • 영농후계자 16시간 전 new
    아이고.....대표가 배려랍시고 스웨덴전 사무실에서 같이 보면서 응원하자는 말도 안되는 얘기를 하고 있는데요...
    대비는 해야할 것 같아서.......월드컵 인터넷으로는 어디서 중계볼 수 있나요ㅠㅠ
    미샤
    title: 2018 대한민국미샤
    저희 팀장님도요... 회를 사온다느니, 뭐 배달 시키자느니 혼자 신나셨어요. 환장 ㅠㅠ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3시간 전
    나랑하
    title: 2010 WC 다비드 비야나랑하
    ㅋㅋㅋㅋ이리 눈치가 없다니 야야야근이 되겠네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2시간 전
    른밸
    저희 실장도 그럴 것 같아서 걱정... 약속 있다고 하고 빠져야죠 ㅋㅋ.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1시간 전
    DavidVilla
    DavidVilla
    아프리카는 서버가 너무 잘터져서..
    sbs, pooq 티비 ,옥수수 추천 드립니다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1시간 전
    명천
    title: 2018 대한민국명천
    그 시간까지 회사에서요? ㄷㄷㄷㄷ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1시간 전
    Vamos
    title: 호드리구 모레노 (벤피카)Vamos
    9시까지 야근은 덤..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9시간 전
    KGLEE#10
    엌ㅋㅋㅋㅋㅋㅋㄲㅋ
    월드컵은 가족같은 회사와 함께!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7시간 전
  • Aimery 18시간 전 new
    여지껏 준희옹해설 많이봤지만 이렇게 텐션 올라가시는거 처음봅니다ㅋㅋㅋ
    독일은 계속 엉성했고, 멕시코 라파엘마르케스 반갑네요
    나랑하
    title: 2010 WC 다비드 비야나랑하
    역시 한위원님 해설이 젤 재밌음ㅋㅋ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2시간 전
    가야
    가야
    꿀잼 ㅎㅎㅎ 전 무조건 한위원님 ㅎㅎ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4시간 전
  • DavidVilla
    DavidVilla 18시간 전 new
    우리나라는 독일이 2승하고 3차전에 우리나라랑 만나는걸 계획하고 전술 짜왔을텐데..
    처음부터 꼬여가네요
    나랑하
    title: 2010 WC 다비드 비야나랑하
    그럼 우리가 2승하고 붙는걸로 합죠 하하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2시간 전
  • Hagahajb 19시간 전 new
    독일이 이겨야하는데 왜계속 멕시코를 응원하게될까요..
    난감하네요
  • af_ko
    title: 2018 대한민국af_ko 19시간 전 new
    전반끝이긴 한데..

    메히꼬 진짜 엄청 잘하네욬ㅋㅋ 독일상대로 뚜까패다니...

    그와중에 벨라는 저만 답답한가요..
  • Vladimir
    Vladimir 18.06.17. 19:39 update
    바야돌리드가 플레이오프 최종전에서 총합 4-1로 누만시아를 꺾으면서 승격 막차를 탔습니다.
  • 멘붕한라
    title: 2018 대한민국멘붕한라 18.06.17. 11:07
    바라하가 이끄는 스포르팅 히혼이 나쵸 비달에 관심있다고 합니다. 비달은 1부 임대를 우선으로 하고있지만, 주전으로 승격 프로젝트의 주인공이 되수 있는 히혼의 임대제안 역시 고려대상이라고 합니다.
    스포르팅 히혼의 경우 플레이오프 세미파이널에서 바야도리드에게 패하며 승격이 좌절되었고, 지난 시즌 주전으로 뛰었던 조르디 칼라베라가 에이바르로 돌아가게 되었습니다. 서브였던 알베르토 로라는 재계약 없이 방출 수순을 밟게되며 라이트백 자원 수급 최우선이 된상태입니다.
  • 른밸 18.06.17. 01:23
    우리랑 링크 찐하게 떴던 다니엘 바스가 월드컵 대표팀이 아니었네요? 덴마크 경기보면서 좀 보려고 했는데 안나와서 벤치에 있나 했네요
  • asturiano
    title: 17/18 자우메 도메넥 (1)asturiano 18.06.17. 00:12
    크 아이슬란드 수비 집중력 대단하네요. 오른풀백은 소금공장 투잡 뛰는 선수라고 합니다 허허
  • 토니라토
    title: 2018 대한민국토니라토 18.06.16. 23:59
    메시 피케이실축이 큰 영향을 끼친 건 맞는데 진짜 삼파울리 전술이 구린건지...개노답이네요..
    16강만가도 성공일듯
검색
취소
취소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memo
2017-03-02
colorize02 메모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도움말

2. 메모장 목록

3. 메모장 글

4. 댓글

5. 글 쓰기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