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간단한 글만 적어주세요. 긴 글은 자유게시판으로.

  • Rbiol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9.07.17. 05:31
    아틀레티코가 트리피어 영입한다는군요 ㄷㄷ 그럼 그동안 이탈리아 언론 보도대로 칸셀루 팔리면 유베가 피치니 노리려나..
    Lee켈메
    피치니는 노려도 가야랑 더불어 무조건 지켜야..
    요새 잘하는 윙백이 너무 귀해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9:33
    2019.07.17.
    시노
    트리피어 잘 못하던데 영입을 ..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0:10
    2019.07.17.
    Reval
    Reval
    자 이제 좌측면 선수들 분발합시다~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4:51
    2019.07.17.
  • Lee스코 19.07.17. 04:53
    안녕하세요 근 1~2년여간 눈팅만하다가 오늘 가입하게됬슴다.
    잘부탁드려유
    Rbiol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닉네임이 좀 그렇지만 암튼 반갑습니다.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5:30
    2019.07.17.
    빠콩
    닉네임이 ㄷㄷ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9:11
    2019.07.17.
    글쓴이
    Lee스코
    음 오해의 소지가 있을만한 닉인가요 고민했는데 이스코를 개인적으로 좋아해서(물론 유스시절 보낸거압니다) 강인이가 그정도 테크닉을 가졌으면 하는맘에 ㅠ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9:29
    2019.07.17.
    시노
    이스코 히스토리는 나무 위키에도 나와있으니 한번 읽어보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0:13
    2019.07.17.
    명천
    명천
    금지어는 아니지만 통수치고 나가신 귀한분이시라
    .. ㅋ 환영합니다 ㅋㅋ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23:30
    2019.07.17.
    글쓴이
    Lee켈메
    단순히 유스에서 나간게 아니였었군요 ㅋㅋ 몰랐네요 ㄷㄷ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23:43
    2019.07.17.
  • 이치치
    이치치 19.07.17. 01:16
    요즘 훈련 영상 볼때바다 호드리구 빡빡머리 존재감이..
  • title: 18/19 이강인 (H)MesSi 19.07.16. 21:31
    가능성이야 없겠지만 이카르디 임대로 데려오면 어떨까 싶네요. 멘탈레기지만 얘도 요즘 떡락한거 생각하면 이악물고 뛰어야 할테니.. 일단 스코어링 하나는 유럽 탑급이니. 다만 인테르가 임대로 보내줄 일은 없다고 봐야죠 ㅎㅎ
    피아텍
    피아텍
    유베가 노리지만않으면 가능성은 있을듯...

    데려가려는팀도 딱히 적극적이진 않은거같더라구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22:11
    2019.07.16.
    시노
    멘탈레기는 별로...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23:12
    2019.07.16.
    Cinna
    title: 2006 WC 다비드 알벨다Cinna
    바추아이 시즌2 될 가능성이...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0:00
    2019.07.17.
    박쥐박
    title: 2010 WC 다비드 비야 (A)박쥐박
    대려오면 선수단중 가장 클라스있는건 확실하지만..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7:10
    2019.07.17.
    빠콩
    태업이후 필드골 0 입니다 맛탱이가 갔음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9:11
    2019.07.17.
  • 솔다도 19.07.16. 20:56
    HeisenbergVCF 님이 유튜브에 올리신 파레호 영상보고 취했습니다 공 다룰때 특유의 그런 움직임이라고 해야하나 뭔가가 너무 좋네요 강인이도 파레호 역할 잘 수행할 수 있을거 같은 생각도 드네요. 뭔가가 비슷한 느낌!
    Cinna
    title: 2006 WC 다비드 알벨다Cinna
    등딱이나 원터치패스 보면 클라스가 느껴지는 킹레호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0:01
    2019.07.17.
  • Rbiol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19.07.16. 17:39
    엑토르 고메스가 오늘 오전 라디오 방송에서 플로리앙 토방의 이름을 주목하라고 언급했네요.
    어제 말했던 젊고 아주 뛰어난 오른쪽 측면 자원이 얜가..
    Solairee
    title: 다니엘 바스 (에비앙)Solairee
    어렸을 적이어도 뉴캐슬에서 했던 거보면 그닥인거 같은데...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7:49
    2019.07.16.
    박쥐박
    title: 2010 WC 다비드 비야 (A)박쥐박
    개비쌀텐데...지지난시즌인가는 리그랑 유로파서 탑이었다고 들었는데...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7:56
    2019.07.16.
    El_Guaje
    title: 2012 EURO 히카르도 코스타El_Guaje
    토뱅이랑 강인이랑 포지션 비슷하지 않나요 비싼돈 드리지 말고 강인이 키우는게 더 안나을까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8:49
    2019.07.16.
    리빙스턴
    title: 18/19 무크타르 디아카비 (A)리빙스턴
    제가 보기엔 기자들 심심한듯 -.-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8:57
    2019.07.16.
    토니라토
    토니라토
    약간 멘탈도 그렇고 성격 안좋다던데
    마감독이랑 싸울 확률이.....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22:24
    2019.07.16.
  • 박쥐박
    title: 2010 WC 다비드 비야 (A)박쥐박 19.07.16. 17:38
    웨스트햄은 막시고메즈 놓치더니

    세바스티앙 알레 영입하네요ㄷㄷㄷ

    사실상 이쪽이 더 좋아뵈기도 하는데ㅋㅋㅋㅋ

    돈의 힘이 대단하기는 하네요
  • title: 2012 EURO 후안 마타월클솔레르 19.07.16. 11:55
    강인이 인스타 보니까 호구 타투 추가했나보네여ㅋㅋ
  • CHAPTERc
    CHAPTERc 19.07.16. 01:09
    이러면 이제 센터백도 한 자리 채워야 하는데
  • 솔레르 19.07.16. 01:06
    맨시티가 오타멘디 이적의사에 동의했다는데
    떠날거같긴하고 과연 발렌시아로 올수있을까요...
    항상 돈이 문제라서
    캡틴카셀
    캡틴카셀
    우리가 아니라 오타멘디가 맞춰서 왔으면 좋겠네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8:56
    2019.07.16.
검색
취소
취소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memo
2017-03-02
colorize02 메모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상단에 출력 됩니다.

2. 메모장 목록

3. 메모장 글

4. 댓글

5. 글 쓰기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