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 검색
  • 목록
  • 아래로
  • 위로
  • Rbiol 4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아탈란타는 홈에서 리그 꼴찌팀한테 2-1로 졌네요. 역시 우리 라이벌 답군여
      라즈베리 2020.01.21.
      ㅋㅋ반갑고도 웃픈소식이네요~~진짜 우리 라이벌다워요!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다비드실바 1
      title: 19/20 이강인 (H)다비드실바
      올만에 본방사수 하려다 말았네요 요르단을 이기고 있길래 맘편히 발렌시아 경기 봤는데 2골 3골 그냥 이기는 경기 보자해서 채널을 돌렸더니 갑자기 골을 먹히길래 티비를 껐습니다ㅠ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7
        커피파워
        혹시 선수들 시즌 개인기록 어디서 보는지 아시나요? 공홈 찾아보는데 잘 안 보이네요
          커피파워 작성자 2020.01.20.
          솟아지
          트랜스퍼마켓도 한 번 들어가볼게요. 감사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솟아지 2020.01.21.
          커피파워
          https://www.transfermarkt.com/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1
          arriba
          아 우리 페란 골이 강인이 인터셉트로 시작된거군요.. 오늘 애들이 진짜 고생많았네요. 몸도 다 회복되었는지 걱정만 많았는데 ㅜㅜ 강인이 꾸준히 뛰어서 폼 올려봅시다 고생했다
            라즈베리 2020.01.20.
            우리 페라니랑 강이니...형들이랑 재미지게 행복축구해야하는데...오늘은 참으로 씁쓸합니다.그래도 난리통에 교체로 들어와서 페란 강인 좋은 공부했다.다음경기 열심히 준비하자...좀 무섭다...ㅠㅠ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나랑하 10
            title: 2010 WC 다비드 비야나랑하
            강인이 경기때 보면 위치선정이 좀 아쉬운것 같아요.. 키핑에 자신감이 있어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아니면 모두가 본인처럼 패스할수 있을거라 생각하는건가....
              arriba 2020.01.19.
              위치선정은 경험해야죠. 오늘은 부상이후에 일주일밖에 안되어서 복귀한건데 기다려줘야할 거같네요
              댓글
              profile image
              title: 19/20 이강인 (3rd)작은강인 2020.01.19.
              오프더볼로 말이 많더라구요 경기 자주 나오면서 발전하길 바랍니다ㅜㅜ
              댓글
              profile image
              호랑무늬박쥐 2020.01.19.
              오늘은 비와서 부지런한 움직임이 나오기 힘든 상황이기도 했죠...위치 선정은 원래 많이 움직여 봐야 나오는 경험치에 달린 능력이죠ㅠ
              댓글
              Trophy 2020.01.20.
              경기보면 항상 오프더볼이 아쉽더군요 경기를 뛰면서 발전해야 성장 가능하다고 봅니다
              댓글
              profile image
              아뭉박쥐 2020.01.20.
              강인이한테 아쉬운점 중하나가 오프더볼 움직임이죠. 위치선정은 경험 쌓으며 앞으로 많이 배워야할 부분같아요.
              댓글
              으쌰 2020.01.20.
              위치가 안좋아서 공도 많이 못받고 아쉽더라구요. 오늘 경기는 여러모로 상황이 안좋았어서 뭐라하기도 조금 그렇네요. 경험치 먹고 잘 성장하길 바랍니다
              댓글
              라즈베리 2020.01.20.
              오프더볼...활동량 ..좀 만 활발히 그리고 위치선정 영리하게 ..!!
              강인선수 경험치 먹고 무럭무럭 성장하자!!
              진짜......ㅠㅠ
              강인은 경험으로 얻어야할 것들이 있는데
              그 경험의 기회가 참 쉽진않네요..
              형들이랑 열심히 해보자!!
              댓글
              profile image
              Amunt 2020.01.20.
              근데 손흥민도 오프더볼 진짜 엄청 안좋았는데 지금은 좋아졌으니 기대해봐야죠
              댓글
              SolerLaTorres 2020.01.21.
              오프더볼은 경험치가 제일 중요한거같습니다완전 미친 천재들 말곤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3
              title: 2012 EURO 후안 마타월클솔레르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코어보고 이긴줄ㅋㅋㅋㅋㅋㅋ
                arriba 2020.01.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호랑무늬박쥐 1
                호랑무늬박쥐
                페란...너는 우리랑 오랫동안 함께 했으면 좋겠다😭
                  arriba 2020.01.20.
                  ㅠㅠㅠ페란이는 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하나 해주는군요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아뭉박쥐 1
                  아뭉박쥐
                  휴...우리팀 아님 단체로 수영해서 돌아오라고 하고싶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풋유 3
                    풋유
                    애태우다가 막판골 먹고 지는 패턴이 아니라게임 초반부터 신나게 얻어터지니까 맘편히 웃으면서 봤네요. 실소도 웃음이랬으니 좀 오래살듯
                      profile image
                      솟아지 2020.01.19.
                      1대1이나 0대0하다가 극장골로 지는것보단 나은것같기도 하네요? 생각해보니까 ㅋ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title: 19/20 이강인 (3rd)작은강인 2020.01.19.
                      그러네요ㅋㅋㅋㅋ레알전은 막판에 먹혀서 열받음이 오래갔는데 오늘은 초반부터 내려놔서 좀 괜찮은 느낌...
                      댓글
                      profile image
                      풋유 작성자 2020.01.19.
                      + 게다가 생각해보니 새벽경기도 아니라 이딴거 볼라고 깨있나 싶은 현타도 없음 ㅋㅋ 의문의 이득입니다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El_Guaje 2
                      title: 2012 EURO 히카르도 코스타El_Guaje
                      오늘 완패네요 마요르카가 훨씬 잘했네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