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 검색
  • 아래로
  • 위로
  • title: 2022 WC 이강인영원한꺼삐딴파레호
    피터림 유병장수 및 구단매각 기원(106일차)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DavidVilla
      title: 17/18 주앙 칸셀루 (Home)DavidVilla
      저는 오늘 라치치가 멋있게 골 넣어서 기분 좋았는데 다른분들은 아니신가 보네여 ㅠㅠ다음 엘체전이 강등 여부를 따지는데 중요한데 꼭 이겻으면 좋겠습니다.라치치가 와서 바스 중미 가면 3미들도 가능하니 유로파도 아직은 가시권 이기는 하구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솟아지 2
        솟아지
        우리팀도 몇불이상 배송무료 뚫리면 좋겠네요 기분도꿀꿀한데 레플리카나 좀 사게...
          profile image
          title: #LIMGOHOME신묘한 2021.01.25.
          맞아요 DHL 참 빨라서 좋기는 한데 안 빨라도 되니까 cfs처럼 해줬으면 좋겠어요. 배송비 3만원 너무 부담
          댓글
          profile image
          솟아지 작성자 2021.01.25.
          신묘한
          네 ㅋㅋㅋㅋ차라리 한달뒤에받아도되니까 싼배송열어줬으면싶기도요 ㅋㅋ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BlueRock
          title: #LIMGOHOMEBlueRock
          문제가 정말 많은데 문제를 풀어나갈 사람은 하나도 없고 자꾸 문제만 일으키는 사람들만 있는듯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솟아지 4
            솟아지
            지금 루머상 그라시아 감독 경질하면 올사람이 라이센스 없어서 딴단사람인데 그사람 오면 정말 뭐가 달라질거라고보세요?
              사나 2021.01.25.
              티아구가 오면 더 나락이지 뭐가 달라지겠습니까. 그때도 경기력 안좋으면 비판할겁니다
              댓글
              profile image
              솟아지 작성자 2021.01.25.
              사나
              전 그래서 더욱 교체는 안된다고봐요. 셀라데스 위약금도 다 안끝났을텐데요. 욕이야뭐 마음대로 하시고
              댓글
              사나 2021.01.25.
              솟아지
              교체하란 주장 없는데. 똑바로 하란거지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솟아지 2
              솟아지
              2월부터 풀경기 느긋하게 볼수있겠는데 답답하네요 참
                profile image
                title: #LIMGOHOMEJoseLuisGaya 2021.01.25.
                최근 바야돌리드 전반전이나 어제 경기 전반전은 경기력이 괜찮았아서 속은 터져도 보실만할 겁니다
                댓글
                profile image
                솟아지 작성자 2021.01.25.
                JoseLuisGaya
                계약이 이번달까지라 2월부터는 무조건 풀타임보려구여... 그동안 야근이너무많아서 새벽경기는 무리였는데 너무좋군요 ㅎㅎ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1
                title: 2006 WC 헤드비게스 마두로월클솔레르
                아니 솔직히 피터림 염병떨기 시작할 때 챔스권 바란 사람 없잖아여...근데 진지하게 강등걱정한 사람도 없는게 함정ㅋㅋㅋㅋ
                  profile image
                  title: 06/07 다비드 비야프링글스 2021.01.25.
                  강등은 생각도 못하는 정도였는대 감독이 피터림 그늘에 가려져셔 욕안먹는게 참 ㅋㅋ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프링글스
                  title: 06/07 다비드 비야프링글스
                  우리팀 스쿼드 주전들이 반이 날라간것도 맞지만 적어도이성적나올 스쿼드는 아니라고 생각하는대..그리고 이번시즌은 저도 뭐 유로파 이상 간다는생각 전혀 해본적없고 어린선수들 기량 폭발 시켜서 내년 시즌을 도모하자 이정도의 생각이였는대 지금 감독 하는것으로봐서는 어차피 선수 사왔어도 별반달라졌다는 생각도 안들어요. 몇몇뉴스가 정답들은 아니겟지만 이미 내부에서도 말들나오고 선수들 사이에서도 말이 나오는정도의 단계까지 도달했는대 이감독을 얼마나 더 지켜봐야할지가 더 무서울정도임 근대 이사람 경질해도 온다는사람이 초짜감독일꺼라는 사실도 더 무섭구여 이번시즌 남은 기간에 감독의 생각이 바뀔꺼란생각 안들지만 여름에 떠날 몇몇 선수들 생각하면 이감독이 와서 지금 버텨주는거에대한 고마움은 전혀 느낄수가없습니다. 피터림은 당연히 욕먹어야할 대상입니다 하지만 그라시아가 피터림이 선수를 안사줘서 우리팀이 이모양이라는거에대해서는 전혀 동의를 못할듯해요 이감독도 참 욕도 아까울정도인거같아요.그나마 요만큼이라도 고맙다 할것은 초반에 무사가 번뜩한거였는대 요즘은 그런것도없네요 전술이 머같아서..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JoseLuisGaya 1
                    title: #LIMGOHOMEJoseLuisGaya
                    전반전 경기력 좋았는데 많이 아쉽네요... 그래도 라치치의 원더골을 라이브로 본 걸로 만족합니다
                      사나 2021.01.25.
                      라치치 골은 지난 솔레르 골 이후로 속이다 시원 보다 잠이 깨더라고요. 좋은 자원으로 잘 크고 있는듯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솟아지 32
                      솟아지
                      그라시아가 못하는건 맞는데 지금 저희팀 스쿼드 그대로 놓고 토마스 투헬이든 누구든 검증된 감독 데리고온다고 크게 달라질까요? 아닐거같은데... 마르셀리노 이후 두명을 긍정하는게 아니라 지금 스쿼드 수준이 많이 떨어지잖아요. 리버풀같은 지난시즌 우승팀도 보강 못하니까 구멍 숭숭나는판에
                        profile image
                        솟아지 작성자 2021.01.25.
                        계약해지로 잔여연봉 세이브할거면 파레호보다는 가메이로를 빨리 쳐냈어야 했고, 주전미드필더 셋을 내보낼거였으면 하나라도 데리고 왔어야죠 강인 무사 코바 등등이 빛나는 미래의 유망주인거 저도 아는데 가능성보여준거지 쟤네들이 유럽대항전에서 날아다닐수준은 아니지 않나요. FM에서도 그럴려면 한시즌은 넘게걸리던데
                        댓글
                        사나 2021.01.25.
                        솟아지
                        유럽대항전이 문젠가 강등위긴데
                        댓글
                        profile image
                        솟아지 작성자 2021.01.25.
                        보드진이 모든문제의 원흉이긴 하지만 감독탓만은 아닌거같아요. 누가와도 지금스쿼드로는 챔스권 못딴다고봅니다. 잔류를 목표로하고 다음시즌을 노리는게 아니라면 보강 하겠고, 아니면 탱킹시즌이라고 생각해야겠죠. 탱킹해서 얻을수있는게 뭔지는 모르겠지만요
                        댓글
                        profile image
                        title: #LIMGOHOMEJoseLuisGaya 2021.01.25.
                        솟아지
                        챔스권이요? 챔스권 못따서 그라시아가 욕먹는게 아니죠 유로파권도 기대 안합니다. 다만 전술의 유연성이 부족하고 이해 안되는 기계식 로테이션에 문제가 있다고 보는거죠. 진지하게 강등을 걱정할때가 아닌지요
                        댓글
                        profile image
                        솟아지 작성자 2021.01.25.
                        JoseLuisGaya
                        [그라시아가 못하는건 맞는데 지금 저희팀 스쿼드 그대로 놓고 토마스 투헬이든 누구든 검증된 감독 데리고온다고 크게 달라질까요? 아닐거같은데...]가 글의 핵심이였습니다. 지금스쿼드로 유럽대항전 바란적 없구요, 감독하나경질한다고 달라질게 없다는 이야기였는데 제가 글을 잘못써서 다른소리하는것처럼 보인것같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title: #LIMGOHOMEJoseLuisGaya 2021.01.25.
                        솟아지
                        혹시...현재 발렌시아 스쿼드가 누가 감독으로 와도 강등권일 스쿼드라고 생각하시는 걸까요?
                        댓글
                        profile image
                        솟아지 작성자 2021.01.25.
                        JoseLuisGaya
                        아뇨 한 8~16위는 할팀이라고 생각해요
                        댓글
                        profile image
                        솟아지 작성자 2021.01.25.
                        JoseLuisGaya
                        다만 후임자로 루머나는사람오면 지금보다 나을게 없을것같구요.
                        댓글
                        profile image
                        title: #LIMGOHOMEJoseLuisGaya 2021.01.25.
                        솟아지
                        그건 동의합니다. 셀라데스2가 되지 않을런지요. 그에반해 그라시아는 그래도 나름 커리어가 조금은 있는 감독인데 좀 실망스럽네요.
                        댓글
                        profile image
                        솟아지 작성자 2021.01.25.
                        JoseLuisGaya
                        저도 왓포드랑 어디였더라... fa컵인지 리그컵인지 4강경기 진짜재밌게봤었는디 그 감독이 그라시아였어서 오...이런우연이 너무좋은데? 하고 생각했다가 뒷박맞았네요. 전 지금도 짜증나긴하는데 영입한번하는거보고 그때부터 시원하게 욕하려구요. 지금은좀ㅋㅋㅋ
                        댓글
                        사나 2021.01.25.
                        솟아지
                        지금 구단주탓만할 수 없다 이젠 감독도 책임이다 하는 말인데 뭔말이신지 모르겠음 피터림이 가장 큰 책임인거 누가 모르나 ㅋㅋ이 상황에서도 의욕없어보이는 감독도 책임 있는거지 비판하지 말라는 식으로 말하는게 무슨 의미가 있지
                        댓글
                        Lee켈메 2021.01.25.
                        솟아지
                        보드진이야 당연히 잘못했고 누가 감독탓만 하나요 애초에 이따구로 만든게 보드진인건 모두가 알죠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라시아에게 면죄부를 주기는 너무도 심한 경기력과 성적입니다여기 계시는 팬들 그 누구도 챔스권 못딴다고 욕하지 않습니다 챔스권 바라지도 않았었구요 솟아지님.. 지금 저희 강등권입니다 18위와 불과 승점 2점차에요 더 암울한건 나아질 기미가 안보인다는거죠적어도 감독이라면 성적이 안좋으면 어떠한 변화라도 시도해야되는데 이 감독이 무슨 시도라도 하고있나요?
                        댓글
                        profile image
                        솟아지 작성자 2021.01.25.
                        Lee켈메
                        누가봐도 가능성있는 스쿼드로 말았다면 저도 같이 욕했을겁니다. 그런데 그라시아는 욕하기가 힘드네요. 다만 사람마다 생각은 다를 수 있으니 리켈메님 생각도 존중함니다.
                        댓글
                        사나 2021.01.25.
                        적어도 공격시 변형을 가져가거나 이강인이나 바예호가 세컨톱일때 무사 바스와 같은 우윙이 적극적으로 스위칭을 해서 간격유지를 한다든지 플랫한 442가 절대 안먹히는거 알면서도 중미빼고 중미 넣는다고 경험없는 코바 찍어내듯 넣는거 비판하는데 구단주가 잘못했으니 감독은 잘못없다? 442 안에서도 세부적인 전술 고민이 필요한거고 그게 감독의 자리인거임. 그 경기 하나하나가 감독꺼고 어떻게든 이기고자하는 의지가 보이면 져도 졌잘싸하는거임. 감독을 언제까지 불쌍해야하는지 전반기 다지나간 이시점에서 의문임
                        댓글
                        사나 2021.01.25.
                        해설하는 한준희도 몇경기 연속 하는 말인데 이강인이고 뭐고 한국선수가 있든말든 걔 논외로 치고 문제가 있는거 맞음
                        댓글
                        profile image
                        솟아지 작성자 2021.01.25.
                        사나
                        감독이 능력이없다는데는 충분히 동의합니다만, 다른 글에서본 442를 버리기 시작했다, 안먹힌다는말은 좀 아닌것같습니다. 우승권노리는 상위권팀, 특히 자원많은팀들이야 다른전술쓰지 지금 중하위권에 플렛442쓰는팀이 수두룩합니다.
                        댓글
                        사나 2021.01.25.
                        솟아지
                        ? 발렌시아가 안먹힌다는 말인데 어제 시메오네가 442 한번도 안쓴거 모름?? 제 댓글 다시 읽어보시길 그리고 그글에서 말하길 내 댓글에 대한 내용을 다시 이해하시고 라리가 전체가 442쓰니 이강인 갈데 없다고 해서 한말이랑 왜 연결? 지금 발렌시아가 플랫 442로 어떤 경기를 이겼지
                        댓글
                        profile image
                        솟아지 작성자 2021.01.25.
                        사나
                        내용 이해했구요. 플렛한442가 약팀이 강팀상대로 할수있는 최선이고, 다른팀에서도 자주 사용하는게 멍청해서가 아니지 않습니까. 다른전술을 써봤으면 좋겠는맘은 알겠는데 너무 공격적이시네요. 제가 문맥을 파악 못하고 이러는것같나요? 다른감독와서 433쓰고 내일부터 4231쓴다고 지금이랑 얼마나 다르겠냐는 말을 하는거잖아요 처음부터.
                        댓글
                        사나 2021.01.25.
                        솟아지
                        433 4231 버란적 없는데 삼미들 자원이 있나? 442 안에서도 공격세부전술 없는 감독 의욕없는 감독에 대한 비판을 하지 못하는 걸로 읽혀서 그럼. 오해노노. 구단주 별개 감독의 무능을 팬싸에서 충분히 비판할 수 있는거임
                        댓글
                        profile image
                        솟아지 작성자 2021.01.25.
                        사나
                        이해는 하죠. 그런데 지금 스쿼드 그대로가면 어떤감독이 오던 크게 변하지않을꺼라고 생각합니다. 사나님이 사나님나름대로 생각하시는것처럼요
                        댓글
                        사나 2021.01.25.
                        솟아지
                        네 그렇게 생각하세요. 저는 비판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솟아지 작성자 2021.01.25.
                        사나
                        네 저도 경기보면서 욕한게 한두번이 아니긴한데 경질이나 교체는 아니라고봐서요. 즐거운하루되세요
                        댓글
                        사나 2021.01.25.
                        솟아지
                        어디를 둘러봐도 경질 교체 요구한 글이 이 사이트에 없는데 무슨 오해를 하고 계신건지 모르겠네요. 네 즐거운 하루되세요
                        댓글
                        Lee켈메 2021.01.25.
                        그리고 축구는 감독놀음입니다. 선수들도 중요하지만 감독 코치진도 중요해요2002년 월드컵 4강을 어떻게 갔을까요?무리뉴 잘나가던 시절은 어땠죠? 어느팀을 가던 우승하던 감독이였습니다클롭은요? 몇십년간 못해냈던 리버풀 우승을 이뤄냈습니다이름있는 명장이 온다고해서 달라질거같지 않다구요? 물론 팀 상황상 극적인 변화는 힘들겠죠 그러나 지금같이 강등권보다는 훨신 나을거라 장담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솟아지 작성자 2021.01.25.
                        Lee켈메
                        2002년월드컵은 홈어드벤티지, 국내파선수들 단체 합숙 등 지금이랑 비유하기엔 안맞는것같습니다. 다른구단이랑 크게 상황이 다를것 없죠
                        댓글
                        profile image
                        솟아지 작성자 2021.01.25.
                        Lee켈메
                        장기적인 관점은 이해합니다만 단기적으론 잘 모르겠네요. 거장감독을 데려오기엔 구단 상황이 여이치못하고, 젊은감독은 2연속 망해서 감독교체가 진짜 답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후속감독이 루머대로 라이센스도 못딴사람이라면 더더욱요
                        댓글
                        으쌰 2021.01.25.
                        글쎄요 ㅋㅋ 그리고 챔스권이요? 유럽대항전요? 지금 상황에서 참 과분하고 입에 담기 민망하네요
                        댓글
                        profile image
                        솟아지 작성자 2021.01.25.
                        당연히 유럽대항전 기대한단말이아니라 누가오더라도 그걸 이룰수있냐는소리입니다. 누가와도 얼마나달라지겠냐는 말입니다. 글을 잘 못써서 오해하시는분이 많네요.
                        댓글
                        profile image
                        title: #LIMGOHOME든든한홈런왕가멘 2021.01.25.
                        리버풀을 예로 들면서 스쿼드탓하기엔 애초에 리버풀은 우승권팀인데 삐끗하는거고 우리는 진짜 강등권인거고...
                        댓글
                        profile image
                        솟아지 작성자 2021.01.25.
                        든든한홈런왕가멘
                        그래서 제 글의 요지는 리버풀조차 한시즌 보강안해서 주춤한데, 선수거의빼먹기만해놓구선 감독바꾼다고 뭐가 달라지냐는 말이였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title: #LIMGOHOME풋유 2021.01.25.
                        어제 경기는 안봤지만 일정 부분 공감은 합니다. 말이야 아닌말로 엠블럼 가리고 유니폼 가리고 블라인드 면접보듯이 하면 이 팀 스쿼드 저도 택도 없어 보였어요. 솔직히 팀 팬들이야 얘가 뭘 잘하고 얘가 어디서 좀 낫고 알지.. 감독이 능력 부족한 것도 뭐 사실이겠지만 그 역시 어찌보면 당연한게 그만치 능력있는 감독이었으면 이 팀에서 감독 안하죠 ㅋㅋㅋ... 그라시아도 황당하지 않겠습니까. 씁쓸하지만 그냥 뭐 선수단이든 보드진이든 코치진이든 쉴드 쳐줄 것도 없는거 같고 너무 암울해 보이기만 합니다. 정말..
                        댓글
                        profile image
                        솟아지 작성자 2021.01.25.
                        풋유
                        가야나 솔레르가 제발 남아주길 기도해야겠어요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