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unt

로그인 해주세요.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Interview 요렌테, 우리가 원하는 선수를 놓치지 않을 것이다

  • 제퍼
  • 5742
  • 16

jugador_queramos_nos_va_escapar.jpg


페르난도를 해고한 결정은 감정의 문제인가요? 아니면 경제적인 문제?

예산 때문입니다. 이러한 점을 그에게 말했어요. 우리는 클럽의 여러 부분들을 재편성하고 있습니다. 그는 급료 삭감을 제안했지만, 스포츠 디렉터 자리를 비워달라고 말했어요.


하지만 현재 받는 금액의 절반을 계속 지불해야 하잖아요.

경험 상 상당한 금액이 삭감되었을 때 사람들은 똑같은 동기를 부여받은 채 행동하지 못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보드진에 있습니다.

그는 목요일에 보드진의 결정에 동의했어요. 하지만 그는 능력이 있기에 조언자로서 남아 있을 것입니다. 나 또한 그가 머무르기를 바란다고 얘기했고요.


브라울리오는 신뢰하나요?

결정은 순전히 경제적인 이유라는 것을 말하고 싶습니다. 브라울리오는 잘 준비되어 있어요. 뛰어난 업무 수행 능력을 갖추고 있고 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그는 많은 잠재성 있는 선수들을 컨트롤하고 있어요.


하비에르 고메스는요?

지금은, 네 맞습니다. 회사 입장에서 우리는 결과에 의존해야 해요. 내 계획은 클럽의 다른 부분들을 개편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는 떠나기로 결정했습니다.

모두가, 어느 순간에는 발렌시아를 떠날 것입니다. 그가 왔을 때 그것에 대해 얘기할 거예요.


삭감은 회장에게도 영향을 미칠까요?

클럽에서 일하는 다른 사람과 똑같은 방식으로 행동할 것입니다. 급료 삭감이 있다면 그것을 받아들일 거예요.


왜 처음부터 급료 삭감을 선택하지 않았나요?

그것은 선동적인 행동입니다. 우리는 현실에 살고 있습니다. 갤러리에서 일하는 것과 클럽에서 일하는 것은 다릅니다. 우리가 하는 일은 선동 행위가 아닙니다.


솔다도와의 협상은 어떤가요?

선수를 놓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은 없습니다. 더 많은 옵션들을 보고 있고 이적시장에서 거래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를 알기 때문에 붙들려 있지 않을 것입니다. 지금 이순간, 어떤 사항은 가격 외적인 것이예요. 우리가 원하는 선수를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제가 보장할 수 있어요.


그의 바이아웃을 초과한 금액을 지불할 것인가요?

그것은 10m이죠. 하지만 솔다도가 스페인 내에서 훌륭한 선수라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발렌시아로 데려 올 수 있는 최고의 선수죠. 우리가 원하고 있고 놓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강조합니다.


가능한 영입이라고 생각하나요?

그가 오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발렌시아 출신의 선수이고, 우리가 결정을 하는데 있어서 긍정적인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더 많은 장점도 있고요.


만약 실바를 레알 마드리드로 내보낸다면, 네그레도를 17m의 가치로 이적에 포함시키는 것은 가능성이 없나요?

한 명의 선수에게 17m은 너무 큰 돈이기에 그렇게 생각합니다.


어느 정도의 금액을 이적료로 사용할 것인가요?

얼마나 많은 금액을 투자할 것인지에 관해서는 얘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능력에 맞는 몸값을 지닌 선수를 영입할 것입니다. 

가장 알맞은 몸 값에서 최고인 

두 명의 공격수를 추가해야 합니다.


아두리스에 대한 요구는 과도한가요?

소문에 휘둘리지 않습니다. 확실한 나이대의 선수를 살 가치가 있는지, 앞을 내다보고 더 많은 가치를 지니고 있을지도 모르는 어린 선수에게 베팅을 할 것인지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창의적인 미드필더에게 쓸 돈은 있나요?

충분한 선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누군가가 떠나지 않는다면 어떤 선수도 영입하지 않을 거예요. 하지만 아직은 너무 이른 시기입니다. 각 포지션당 많은 선수들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선 선수가 떠나야 해요.


실바에게 오퍼는 없었나요?

없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와 같은 몇몇 클럽은 그 선수에게 흥미를 보여 왔습니다. 하지만 어떤 특별한 대화도 나누지 않았어요. 그들과 얘기를 나눈 적은 있습니다. 하지만 그 이상의 어떤 단계도 밟은 적은 없어요.


맨체스터 시티는요?

그들은 우리에게 방문할 것이라고 알려왔습니다. 하지만 곧 일정을 바꾸고 양해를 구해 왔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왜 오는지 모릅니다. 하지만 실바 때문이라고 추축할 뿐이죠.


하지만 최소 30m의 오퍼가 있어야겠죠?

그는 매우 중요한 선수이고 높은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오퍼가 들어 올 경우에 선수의 최대한의 가치를 받아내려고 할 거예요.


비야에게 들어온 제의 중 40m이 최대 액수였나요?

프리미어 리그에서 더 낮은 오퍼가 있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흥미를 갖고 있었어요. 그리고 바르셀로나는 처음에 35m을 제시했습니다. 나는 더 많은 돈을 받을 가능성은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월드컵이 끝나더라도 그의 가치가 더 오르지는 않을테니까요.


마타에 대해서는 협상이 들어 왔습니까?

마타에게는 어떤 제의도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그에게 흥미를 갖고 있는 바르셀로나는 책임자와의 어떤 공식적인 대화조차 없었어요.


경제적으로 안정적인 클럽이라면, 마타나 실바를 팔 필요가 있을까요?

우리는 상당한 빚을 지니고 있고 발렌시아는 그것을 갚을 만큼 충분한 자산을 유지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실바와 마타를 팔고 싶지 않아요. 그들은 모두 훌륭한 젊은 선수니까요. 하지만 때때로 그런 결정을 내려야만 할 때가 있습니다. 나는 한 명 이상의 선수가 떠날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누구도 떠나지 않을 수도 있어요. 우리가 어떻게 문제를 해결해 나갈지 봅시다.


왜 마타에게 계약을 향상시켜 준다는 약속을 지키지 못하고 있나요?

우리는 그의 아버지와 매니저와 얘기를 나눈 모든 것을 이행하고 있습니다. 만약 그가 같은 말을 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자리에 앉아 어떤 문제가 있는지 물어볼 것입니다. 나는 얼굴을 마주보고 앉아 얘기를 나누는 것을 선호합니다.


어떻게 계약했나요?

3년. 에이전트는 그가 오직 2년 계약을 했다고 생각한다고 나에게 말하지 않았습니다. 그 조항은 매우 명확해요.


메스타야 건설을 계속하는데 얼마나 부족합니까?

장기간에 걸쳐 우리가 적절한 자금을 융통할 수 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작업에 150m 유로가 들었습니다. 팀이 옮겨갈 수 있기 위해서 90~100m 유로 이상이 부족합니다. 완벽하게 끝마치기 위해서는 50m이 더 필요합니다.


다른 융자를 통한 보증을 찾는 것은 불가능한가요?

우리가 빚을 줄일 때 까지, 발렌시아가 다른 자금을 조달하는 것은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우리의 위험을 알고 있으니까요. 그리고 경제적인 문제가 걸린 상황에서 모든 것은 더욱 복잡합니다.


땅은요?

보잘 것 없는 가격으로 팔 수 있는 방법은 있지만 그러고 싶지 않습니다. 우리는 약 180m 유로로 팔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거래가 없네요.


다음 시즌에 예산 차액에서 어느 정도 줄일 수 있을까요?

곧 평행 상태에 도달할 거라 생각합니다. 2년 내에 예산의 균형을 잡기 위해서 78m 유로를 잃어야 한다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그래서 다음 해에는 어느 정도의 적자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경사가 가파르긴 하지만, 6월 30일에 우리는 만족스러워 한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출처: AS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16

나랑하 2010.06.07. 23:12

요렌테.ㅠㅜ 우리가 원하는 선수는 실바, 마타야.ㅠㅜ 놓치면 안돼.ㅠㅜ

마티유♡ 2010.06.07. 23:20

참 불안하지만...그래도 믿고 따라가는 수밖에 없겠지요.

여하튼 수고해줘요, 대왕문어씨..

제퍼 작성자 2010.06.07. 23:22

아놔.. 번역 하는데는 오래 걸리는데 왜 이리 후딱 읽는 거임?

Vicente_rodriguez 2010.06.08. 00:25

실바는 안됩니다.....실바는...절대로.......최근들어 불만도 있고 아쉬운 점도 많지만 일단 믿어보겠습니다..

MesSi 2010.06.08. 00:28

우리팀 선수도 놓치지 좀 말자. plz

ㅇDavid Silvaㅇ 2010.06.08. 12:38

회장도 무급으로 일하시지...자기부터 솔선수범 해야되지 않을까.ㅎㅎ

제퍼 작성자 2010.06.08. 12:42
ㅇDavid Silvaㅇ

무급으로 일한다는 게 아니라 단지 조언자라는 거예요.

연심 2010.06.09. 01:54

실바 마타 까지 팔면 어쩔... 절대 No NO~~

zerghary 2010.06.10. 19:12

요즘들어 요렌테가 맘에 안들어집니다... 흐흑

제홈피에 가져갈게요 !_!

Chori 2010.06.11. 11:23

빠심의 입장으론 최근들어 조금 아쉽긴 한데 어떻게 보면 현 상황을 냉철하게 분석하는 모습인 듯도 하고

그래도 실바, 마타 오퍼가 없었다고 하니 안심은 되네요

사비올라 2010.06.13. 22:48

실바 마타건은 별로 믿기지 않네여............오피셜은 아니여도 물밑으로는 꽤 많은 오퍼가 있을텐데여....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