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 검색
  • 아래로
  • 위로
  • 한지
    title: 2008 EURO 카를로스 마르체나한지
    오늘 경기는 마르셀리노한테 진짜 화가 너무 많이 나네요.
    도대체 무한크로스 전술 이게 전술이라고 시즌 내내 들고 나오나요. 감독자리 앉아서 뭐하나요 도대체
    공부 안하나요. 결과가 안좋으면 변화를 시도하는게 정상아닌가요.
    개인적으로 마르셀리노 반등하길 바랐어요. 그래서 우리팀에서 오래오래 감독하면서 팀도 발전하고 감독도 커리어적으로 발전하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오늘은 진짜 마르셀리노 고집에 너무 화가 많이 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8
      배트맨
      단일 시즌 임팩트로
      바네가>파레호
      아닌가요? 솔직히 바네가 미쳐날뛰던 시즌엔 지난 시즌 파레호보다 더 잘했다고 보는데..
        profile image
        title: 2008 EURO 카를로스 마르체나한지 2019.02.18.
        바네가는 리그베스트11이였는데 비교하기 힘들죠..
        댓글
        배트맨 작성자 2019.02.18.
        한지
        파레호도 지난 시즌 리그베스트 11아니었나요? 제가 알기로 리그베스트 먹었던걸로 아는데
        댓글
        profile image
        title: 2008 EURO 카를로스 마르체나한지 2019.02.18.
        배트맨
        맞네요. 작년에 파레호도 베스트11이였네요. 그래도 전 바네가가 더 뛰어났던가 같아요
        댓글
        배트맨 작성자 2019.02.18.
        한지
        네 저도 훨씬 잘했던거 같음..
        댓글
        profile image
        vicente_rodriguez 2019.02.18.
        바네가 미쳐 날뛰던 시절엔 바르셀로나 상대로 중원 먹었죠.
        포텐으로 보면 바네가가 훨씬 윗급은 맞다고 봅니다.
        댓글
        배트맨 작성자 2019.02.18.
        vicente_rodriguez
        그립습니다..몸캠좌...
        댓글
        profile image
        title: #LIMGOHOME풋유 2019.02.18.
        vicente_rodriguez
        2:2 비기던 게임 아직도 기억나네여.. 메시 거침없이 지워버리던 경기...
        댓글
        title: #LIMGOHOME안토니오지나크 2019.02.18.
        바네가는 특유의 스킬을 이용한 탈압박+칼 같은 패스 타이밍이 「꾸준」했죠.
        에메리랑 싸우면서도 컸구요.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토니라토 9
        토니라토
        와.... 진짜 홈에서 레바도 아니고 너무한거 아닌가

        마감독 요즘 괜찮다고 했더니만 역시나.... 너무 보수적임

        솔직히 오늘 경기에서 만큼은 강인이 넣어서 좀 전술변화나 다양성을 가져가야 하는게 맞았는데 역시나 마지막에 미나 들어가는거보고 한 말이 없더라구요.
          배트맨 2019.02.18.
          골이 필요한 상황에서 공격수를 넣어야죠. 17살 미드필더 투입이 우선시 되야할 이유가 뭔지...그리고 솔직히 미나 투입한 후에 결과물 못만들었다고 욕하는 것도 결과론일뿐임.. 선택 자체는 최선이었음.오히려 꼬집으시려면 체리셰프를 계속 뛰게한걸로 하시는게..
          댓글
          profile image
          vicente_rodriguez 2019.02.18.
          배트맨
          미나를 넣는게 더 우선 순위란건 당연하다고 보지만..
          골이 안들어간다고 무조건 공격수 투입은 아니죠.
          무슨 이유에서 골이 안들어가냐에 따라..유연한 투입이 정답이라고 봅니다.
          근데 마르셀리노는 그냥 딱 보여요. 교체가..
          댓글
          배트맨 2019.02.18.
          vicente_rodriguez
          네 그니까 강인이가 공격수인 미나보다 우선 투입되는게 왜 유연한 투입인건지..제가 생각하는 수는 체리셰프 빼고 강인이 그 자리에 넣는 수밖에 없어서 체리셰프를 꼬집으시는게 차라리 맞다고 한거임..그게 아니고 체리셰프를 살리겠다고 판단했으면 미나 넣는게 맞는거고..
          댓글
          profile image
          토니라토 작성자 2019.02.18.
          vicente_rodriguez
          네 저도 이런 생각이라서 글 써봤네요.
          저런 교체를 해서 효과본적이 언젠지도 모르겠고 안먹히면 다른 판단을 해야하는데 마르셀리노는 그냥 틀에 박혀있어요.
          댓글
          우띠 2019.02.18.
          배트맨
          헤타페전 8강 2차전 못 보셨나요?
          골이 꼭 필요한 상황에서...20분 남기고 투입되서 두 골 만들어 주는
          패스 못 보셨나요? 이미 이런 상황에서 증명했죠. 주전으로 출전이 아쉬운게 아니라...1군 등록 이후 최고의 활약한 경기 이후에 단 1분도 못 뛰는게 아쉬운 거죠.
          댓글
          profile image
          title: #LIMGOHOMESifaka 2019.02.18.
          우띠
          그때는 지고있는 상황에 피찌니를 빼고 넣었죠 오늘은 비기고 있는 상황이라 자칫 질수도 있으니 안넣은거 같은대요
          댓글
          우띠 2019.02.18.
          Sifaka
          골이 필요한 상황에서 18살 미더필드가 들어가야 할 이유를 모르겠다고 하셔서 쓴 댓글입니다만....
          댓글
          배트맨 2019.02.19.
          우띠
          골이 필요한 상황에서 더 경험 많은 공격수를 출전하는거랑18살 미드필더 투입하는거랑 대체 뭐가 더 합리적이라고 생각하시는건지;그리고 강인이 1군 계약하고나서 바로 게데스 콘도그비아 복귀 했어요. 지금 강인이가 그나마 비집고 들어갈 수 있던 자리들인데거기에 핵심 선수 두 명이 복귀 했으니 강인이로서 출전 시간 적어질 수 밖에 없는건데 그걸 무슨 마르셀리노 역량 부족이라느니 용병술 아쉽다느니.. 최근 몇 경기 제대로 경기 보신건지나 모르겠네요 마르셀리노 최근에 교체카드 적중률 좋은 편입니다.아문트도 단체로 강인뽕 취했나요? 18살 유망주한테 벌써부터 출장시간 적네 감독탓이네 이딴 소리 나오는거 보니 좀만 더 있으면 어떤 그림일지 안봐도 뻔함. 마르셀리노가 이번 시즌 전술적으로 고집이 심한것도 사실이고 비판하려면 그 점에 대해서 비판하셔야지 왜 강인이 출전 시간 가지고 물고 늘어지는거임? 진짜 너무 웃긴게 체리셰프도 경기력 논란은 있었어도 최근에 스탯 꾸준히 잘 쌓는 편이고 토레스도 마찬가지고 냉정히 따지면 지금 강인이보다 우선순위인게 확실한데요? 헤타페전 1경기 교체투입으로 효과봤다고 강인이 출전시켜라? 이거 누가봐도 어거지 아님? 진짜 심한 말 하고 싶진 않으니 여기까지 하렵니다;
          댓글
          우띠 2019.02.19.
          배트맨
          ㅋㅋㅋ 뭘 그리 대단한 글 쓰실라고..진짜 심한 말(?) ...적당히 하시고요. 출전 혹은 출전 시간으로 물고 늘어지다니요. 개 입니까? 사람이.
          님께서 이유를 모르겠다 하시니까...이미 헤타페 전에서...그 이유를 보여 줬다고 쓴 댓 글 입니다만...이 댓글이 어째서 어거지고 감독 비하인가요? 최근 5경기...1분도 못 뛴 선수는 이강인이 유일합니다. 팬이 아쉬움도 토로 못합니까? 무조건 강인이야도 아니지만...18세라고 무조건 배제 되어야 할 실력은 아닌 것 같습니다만...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Rbiol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슬슬 다시 최후통첩해야겠네요. 요새 좀 풀어줬더니 파레호부터해서 집중력 떨어진 느낌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카이저엘프
            소시지
            바야돌리드
            에스파뇰
            홈3경기에서 승점 3점이라니....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Blur 1
              Blur
              최근 5경기동안 1승 4무... 허허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코카콜라
                1주일 시작을 또 이런식으로 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빛강인
                  title: 2000 EURO 가이스카 멘디에타빛강인
                  진짜 너무한 경기력이네요... 아니 마감독은 전술이 어떻게 한시즌 내내 똑같죠? 그것도 주축선수들 컨디션에 따라서 롤러코스터 타는 경기력만 보여주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이제널안고가야 1
                    title: 2018 WC 호드리구 모레노이제널안고가야
                    해설 헛소리 + 또다시 무캐기
                    대환장파티네요
                      title: #LIMGOHOME안토니오지나크 2019.02.18.
                      전 송영주 해설 듣기 싫어서 박문성 위원 아프리카 방송으로 봤습니다. 1인인데도 듣기 좋네요. 워낙 멘트가 직설적이다 보니까요.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ye 5
                      ye
                      슈팅 21개, 유효슈팅 15개인데 한 골도 못 넣은 건 좀 심하네요... 주말 마무리를 이렇게 하게 되다니
                        나범정 2019.02.18.
                        이번시즌 내내 결정력 문제가 너무 심하네요,,,,,,,,,
                        댓글
                        profile image
                        title: 07/08 라울 알비올 (A)Rbiol 2019.02.18.
                        그 중에 위협적인 찬스는 몇개 없긴했죠.. 크로스 연습은 열심히했는지 어떻게든 슈팅으론 연결은 되는데 못넣어도 이해가 되는게 대부분이었던듯
                        댓글
                        profile image
                        vicente_rodriguez 2019.02.18.
                        창의력이 너무 부족함..그냥 다 눈에 보이는 공격이라 막기 수월..솔직히 다른 팀들 경기보면..우와..하는게 가끔 나오는데..올시즌 발렌시아는 그냥 주구장창 크로스만 올리고...뭐 다른게 없어요.중간에 뭐 요렌테 정도라도 박아 놓으면 몰라..180 넘는 선수가 미나밖에 없는데..;;;아니면 그냥 깔아서 아무나 맞고 자책골이라도 돼라~~는 생각으로 슛터링이라도 하던가;;
                        댓글
                        profile image
                        ye 작성자 2019.02.18.
                        공격진도 아쉽고 단조로운 공격 전술과 패턴도 아쉽고 아무튼 여러가지로 아쉬움만 가득하네요 에혀..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